핫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핫이슈
KBS2 '해투3' 고경표, “채수빈 꿈 꾼 적 있어” 대학시절 특별 인연! '눈길'
기사입력: 2017/08/03 [18: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고경표-채수빈이 과거 특별한 인연을 고백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3일 방송은 해투동-웃음 배달꾼 특집전설의 조동아리-워너원 특집 1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웃음 배달꾼 특집에서는 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출연자들인 채수빈-고경표-선우재덕-김기두가 출연해 안방극장에 웃음다발을 배달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높아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고경표는 채수빈을 데뷔 전부터 눈여겨봤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이 대학 선후배 사이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밝힌 것. 고경표는 당시 수빈이가 눈에 띄었다. 얼굴도 작고 인상도 선한, 매력 있는 친구가 학교 생활도 열심히 할 것 같은 모습이었다며 새내기 채수빈의 남달랐던 첫인상을 회상했다. 그러나 고경표의 바람과는 달리, 정작 채수빈은 연극 활동 탓에 입학 5일만에 휴학을 신청하고 캠퍼스에서 홀연히 자취를 감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 스타저널 편집국

 

한편 고경표는 과거 채수빈과의 짧은 인연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마음을 품었음을 고백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고경표가 수빈이가 꿈에 나온 적이 있는데 그 꿈을 토대로 단편영화 시나리오를 썼었다고 밝힌 것. 이에 전현무는 아주 고전적인 작업수법이라며 고경표의 흑심(?)을 고발해 폭소를 유발했다.

 

채수빈 역시 선배 고경표의 첫인상을 털어놨다. 이 과정에서 조세호는 혹시 고경표가 꿈에 나타났었냐?”며 기습 질문을 했는데 채수빈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꿈에 안 나타났다고 대답하며 고경표에 굴욕을 선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고경표-채수빈의 풋풋했던 대학시절 풀 스토리가 공개될 해투동-웃음 배달꾼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3) 1110분에 방송된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