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레전드 짤 본좌 잭 블랙, 멤버들과 美LA서 깜짝 재회! 이번주 전격 방송! 대박!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8/09 [12:15]

MBC '무한도전' 레전드 짤 본좌 잭 블랙, 멤버들과 美LA서 깜짝 재회! 이번주 전격 방송! 대박!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8/09 [12:15]

 

할리우드 최고 코미디 배우 잭 블랙이 무한도전멤버들과 미국 LA서 깜짝 재회하며 빅 재미를 예고했다. 앞서 무한도전을 통해 한국 예능 신고식을 치렀던 잭 블랙은 미국으로 간 멤버들을 격하게 환영하며 회심의 신고식(?)을 준비한 것으로 전해지는 가운데, 빅 재미를 안겼던 무한도전식 한국가요 퀴즈에 다시 한 번 도전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MBC 리얼버라이어티쇼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 측은 9멤버들이 미국 첫 촬영일부터 잭 블랙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이들의 깜짝 만남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한도전멤버들은 한국 시간으로 지난 6, 5 6일의 일정으로 미국으로 출국했다. 

 

▲사진제공- MBC 무한도전    © 스타저널 편집국


잭 블랙은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고의 코미디 배우로 우리나라에선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스쿨 오브 락’, ‘킹콩등의 영화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는 지난해 1무한도전에 출연해 레전드 짤을 무한 생성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당시 잭 블랙은 예능 학교-스쿨 오브 樂()’이란 타이틀 아래 물 공 헤딩, 스타킹 쓰기 등으로 한국 예능 신고식을 제대로 치른 바 있다.
 

 

잭 블랙과 무한도전멤버들의 두 번째 만남이자 LA 깜짝 만남은 이른바 멤버들의 신고식이 될 전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엔 잭 블랙이 미국 LA를 방문한 멤버들을 위해 요상한(?) 미국 영화 오디션을 진두지휘하며 멤버들을 골탕 먹이는데 성공했다고. 

 

그런가하면 잭 블랙은 한국가요 퀴즈에 재도전하면서 빅재미를 안길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는 최신 댄스 가요는 물론 멤버들의 노래방 애창곡인 임재범의 고해’,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듣고 느끼는 대로 재현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전언이다. 

 

특히 잭 블랙은 무한도전멤버들과의 깜짝 만남 사실을 자신의 SNS에 알리며 반가움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그는 한국 시간으로 9일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에요~ 무한도전! LA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재석, 박명수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멤버들과 찍은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과연 약 1 7개월 만에 재회한 무한도전멤버들과 잭 블랙은 어떤 큰 웃음을 선사할지, 이들의 깜짝 만남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