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차지연, 순백 드레스! 반전 랩 기인기! 이상민 '크라잉랩' 도전!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8/16 [10:00]

MBC '라디오스타' 차지연, 순백 드레스! 반전 랩 기인기! 이상민 '크라잉랩' 도전!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8/16 [10:00]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차지연이 순백 드레스를 입고 랩 개인기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차지연은 드레스 한 짐을 들고 이상민의 크라잉랩에 도전하는 등 언밸런스한 반전 매력을 뿜어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6(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특집으로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열 한 번째 스페셜 MC로 보이그룹 B1A4 진영이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차지연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사롭지 않은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지연은 결혼식을 연상시키는 순백의 드레스를 늘어뜨린 채 입장을 했고, 드레스 한 짐을 들고 들어오는 차지연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차지연은 우아한 드레스 차림으로 이상민의 크라잉랩에 도전해 모두를 집중하게 했다. 차지연은 부끄럽지만 뭔가를 해야 되니까라며 또 다시 드레스를 짊어진 채 무대 앞으로 나왔고, 열정 가득한 폭풍 랩으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또한 차지연은 사이버 가수가 될 뻔 했던 사연과 함께 양양아가씨 코스프레까지 했던 과거를 밝혔으며, 4살 연하 남편 윤은채와의 러브스토리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차지연의 폭소만발 개인기 공개 현장은 오늘(16) 11 10분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