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유준상, 트와이스 'TT' 댄스 완벽 마스터!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8/16 [10:10]

MBC '라디오스타' 유준상, 트와이스 'TT' 댄스 완벽 마스터!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8/16 [10:10]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준상이 완벽하게 마스터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TT’ 댄스로 잔망미()를 터뜨렸다. 지천명(50)을 앞둔 유준상은 정확한 동작과 깜찍한 마무리까지 더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특집으로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열 한 번째 스페셜 MC로 보이그룹 B1A4 진영이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라디오스타세 번째 출연인 유준상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매력 어필을 위한 철저한 준비성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유준상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TT’ 댄스를 준비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는 후문이다.

 

유준상은 ‘TT’ 음악이 나오자 직접 노래를 하며 정확한 동작을 보여줬고 마지막에는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아이컨텍트까지 하는 등 잔망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이를 지켜 보던 아이비는 너무 귀여우신 것 같아요라고 밝혔으며, MC들 역시 이 정도는 준비해야지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 밖에도 유준상은 MC-박은태와의 단체 밸리댄스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는 전언. 유준상은 모두 무대 앞으로 나오게 한 뒤 이들을 진두지휘하며 밸리댄스까지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유준상의 깜찍한 ‘TT’ 댄스는 오는 16일 밤 11 10분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