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뮤지컬배우 박은태, 예능 첫 출연! 파파야 출신 고은채와 결혼!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8/16 [10:24]

MBC '라디오스타' 뮤지컬배우 박은태, 예능 첫 출연! 파파야 출신 고은채와 결혼!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8/16 [10:24]

뮤지컬계 슈퍼스타뮤지컬배우 박은태가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해 시선을 모은다. 박은태는 울렁증을 극복하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유와 함께, ‘한국 뮤지컬 배우 최초 유럽진출타이틀다운 특급 실력을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특집으로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열 한 번째 스페셜 MC로 보이그룹 B1A4 진영이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박은태는 뮤지컬 모차르트!’, ‘지킬 앤 하이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뮤지컬계 슈퍼스타라디오스타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첫 나들이에 나섰다. 박은태는 방송 울렁증을 꾹 참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유를 밝히며 힘차게 각오를 다졌다.

 

특히 박은태는 유럽을 접수한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차르트!’로 유럽에 진출한 한국 뮤지컬 배우 1호라는 타이틀을 얻은 박은태는 한국어로 노래를 불렀는데 기립박수를 쳐 주셨어요라며 당시 불렀던 노래의 일부를 들려줬고, 박은태 특유의 목소리에 모두들 숨을 죽이고 노래를 감상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 20122년 연상인 그룹 파파야 출신 고은채와 결혼해 슬하에 11녀를 두고 있는 박은태는 아내와의 첫 만남 일화부터 결혼식장에서 눈물을 펑펑 쏟은 사연까지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은태의 이야기에 이에 MC들은 정말 퓨어하시네~”라며 박은태의 맑고 순수한 영혼에 푹 빠져들었다고.

 

이 밖에도 스페셜 MC로 참여한 진영은 정직하고 부드러운 진행으로 MC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뮤지컬배우 박은태의 첫 예능 활약 현장은 오는 16일 밤 11 10분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