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정준하, 화제의 ‘프로듀서101’ 기획! 나를 슈퍼스타로 만들 PD 모여라! PD군단 폭풍만남 포착!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8/26 [00:07]

MBC '무한도전' 정준하, 화제의 ‘프로듀서101’ 기획! 나를 슈퍼스타로 만들 PD 모여라! PD군단 폭풍만남 포착!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08/26 [00:07]

무한도전정준하가 자신을 슈퍼스타로 만들어 줄 단 한 명의 프로듀서를 찾는다. 정준하는 자신을 위한 PD 오디션 프로듀서101'을 가동, MBC를 비롯한 타 방송사 및 제작사 PD들까지 열혈 미팅을 한 것으로 전해져 그 결과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 무도의 밤을 준비하며 자체 코너 제작에 들어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기획 자체로 큰 화제를 모으며 빅 웃음을 선사한 정준하의 프로듀서101’이 베일을 벗는다. 정준하는 무도의 밤에서 선보일 코너로 프로듀스101’에서 착안한 PD 오디션 프로듀서101’을 기획, 자신을 슈퍼스타로 만들어 줄 PD를 찾는데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시작부터 정준하의 아이디어는 돋보였다. ‘무도의 밤에서 선보일 코너 아이디어로 이 기획을 언급하자, 멤버들 역시 저마다 감탄을 마지 않으며 정준하의 아이디어에 놀라워했다.

 

정준하는 프로듀서101’ 포스터와 함께 홍보영상까지 촬영하며 열혈 영업 준비를 마쳤다. 이후 정준하는 인맥을 총동원해 PD들 한 명 한 명과 직접 만나고 통화했는데, 자신을 슈퍼스타로 만들 PD를 찾는다며 특정일에 기획서를 들고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공고를 했다.

 

그는 MBC를 돌며 진짜사나이를 비롯해 현재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을 연출하고 있는 최민근 PD를 비롯해 라디오스타’, ‘능력자들을 연출한 박창훈 PD, ‘일밤’, ‘세바퀴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연출한 김구산 PD 등 다수의 MBC PD를 만났다. 또한 찾아가는 서비스로 프로듀스101’을 기획한 YG 소속의 한동철 PD, ‘동상이몽시즌 1, 2의 연출자 SBS 서혜진 PD, ‘힐링캠프등을 연출한 SBS 최영인 PD 등 다수의 PD를 만났다는 후문.

 

정준하와 미팅을 이어가던 한 PD“PD들이 너한테 오디션을?”이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는데, 몇몇의 PD는 그의 기획에 흥미를 느끼고 관심을 보이며 질문을 이어갔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수의 방송사 및 제작사 PD들과 열혈 미팅을 이어가는 정준하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정준하가 프로듀서101’ 포스터를 들고 마치 영업(?)을 하는 듯한 모습이어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정준하를 슈퍼스타로 만들 PD 오디션 프로듀스101’은 어떤 모습일지, 정준하와 미팅을 한 PD들의 진짜 속마음과 반응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무한도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