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세상의 모든 방송' 주상욱-헨리, ‘007 비주얼 커플’ 출격! 수트 장전! ‘대신 브라더스’ 결성!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8/26 [00:04]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주상욱-헨리, ‘007 비주얼 커플’ 출격! 수트 장전! ‘대신 브라더스’ 결성!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08/26 [00:04]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주상욱과 헨리가 멋지게 수트를 차려 입고 비장한 표정으로 ‘007 비주얼을 뽐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시민들의 사연을 받았고, 무엇이든 대신해주는 대신 브라더스로 활약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6일 토요일 밤 1115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은 모바일 예능 이거레알 난생처음과 협업에 나선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주상욱과 헨리가 대신 브라더스로 출동에 앞서 멋진 수트 차림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두 사람은 훤칠한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왠지 모를 설레는 기분을 숨기지 못 했다.

 

특히 헨리는 영화 ‘007’를 상상하며 잔뜩 흥분하더니, 사연을 보낸 시민을 만나자 “제가 할게요! 얘기해줘요!”라고 말하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제작진에 따르면 주상욱과 헨리는 고객 만족 100%를 목표로 초등학교 1학년의 4년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도록 대신 고백을 하고, 출산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하는 등 시민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해주며 대신 브라더스로 활약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서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각종 고민들이 SNS를 통해 쏟아진 가운데, 과연 대신 브라더스주상욱-헨리가 사연을 보낸 주인공들의 마음에 쏙 드는 활약을 펼쳤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세모방비주얼 커플 주상욱-헨리가 대신 브라더스로 출격하는 모습은 오는 26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매주 토요일 밤 11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세상의 모든 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