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 주연 확정! ‘전업주부’에서 ‘사학과 퀸카’로 인생체인지 ‘마진주’ 役!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8/30 [22:17]

KBS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 주연 확정! ‘전업주부’에서 ‘사학과 퀸카’로 인생체인지 ‘마진주’ 役!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08/30 [22:17]


장나라가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의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

 

KBS 측은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의 주연으로 장나라의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2015년 ‘너를 기억해’ 이후 2년 만의 KBS 복귀이다라고 밝혔다.

 

KBS 2TV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KBS 예능국과 ㈜콘텐츠 지음(대표 한석원)이 함께 제작했으며, ‘마음의 소리의 하병훈 피디와 권혜주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예능드라마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장나라는 대본이 너무 재밌다. 또한 배우들과 감독님들과도 소통이 잘돼 촬영이 무척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프로젝트를 그린 예능드라마로, 장나라는 자존감 바닥의 38살 주부에서 20살 사학과 여신으로 인생체인지를 시작하는 마진주역을 맡아 38살 주부의 허당끼와 20살의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고백부부측은 “20살의 발랄함과 산전수전 다 겪은 38살 주부의 모습을 모두 담을 수 있는 장나라의 캐스팅으로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그동안 시대를 역행한 미모와 믿고 보는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장나라의 고백부부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10 13 () KBS 2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