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송
MBC '밥상 차리는 남자' 밥상커플 최수영-온주완, 암초 '한가림'의 위협! 달달파워가 악녀파워 이길까?
기사입력: 2017/10/08 [12: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최수영과 한가림의 악연이 점점 깊어지며 버티기와 자르기의 싸움에 돌입했다. 이 과정에서 눈물샘 마르지 않는 최수영의 고난, 그를 지켜주는 온주완의 애틋함과 대비되며 한가림의 악행이 최고 수위에 다다르며 '악녀' 한가림을 향한 시청자들의 분노를 솟구치게 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11회 방송에서는 이루리(최수영 분)의 험난한 인턴 생활이 이어졌다. 과거의 악연이 힘겹게 얻은 직장으로까지 이어지며, 사사건건 주애리(한가림 분)에게 갖은 수모를 당하고 있는 것.

 

▲     © 스타저널 편집국

 

SC식품 메뉴개발팀의 인턴으로 매장 실습 중인 루리가 하는 일은 화장실 청소와 산더미처럼 쌓인 설거지, 쓰레기 청소뿐이었다. 이를 알리 없는 홍영혜(김미숙 분)는 딸 루리가 일하는 모습이 보고 싶어 루리가 근무하는 매장에 방문하고, 정태양(온주완 분)의 도움으로 주방을 찾아간다. 그러나 이 때 피자를 나르던 셰프가 바닥에 미끄러지면서 고함을 치며 루리를 나무랐다. 이를 본 애리는 루리에게 맨손으로 바닥을 만져보라고 시키는가 하면, 사람들 앞에서넌 도대체가 기본 상식이 없다. 하여간 진상, 민폐 덩어리. 나 같으면 진즉에 관뒀다고 소리치며 모욕감까지 안겼다. 미끄러진 셰프 역시 루리의 앞치마에 떨어진 피자를 던지며 굴욕을 선사하는 등 루리의 인턴생활은 모질기만 했다. 혼자 겪어도 한이 맺힐 이 모든 상황을 목격하고 만 영혜는 결국 눈물을 흘리며 뛰쳐나가 시청자의 마음도 안타깝게 했다.

 

영혜를 발견하고 따라 나온 루리는 상처투성이인 자신의 손을 보여주며 이렇게 다쳤는데도 나 정말 신난다. 처음으로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이 뭔지 알아서 하나씩 배워나가고 있다. 나 진짜 행복하다며 영혜를 달랬다. 이어 루리는 영혜가 떠나자 태양에게 나 끝까지 해낼 거다. 무슨 일이 있어도 버틸 거다. 다음에는 우리 엄마 절대로 울리지 않을 거다며 한층 단단해진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안겼다.

 

영혜와의 만남 후 독기를 품게 된 루리는 태양의 퇴근 권유에도 홀로 남아 요리 연습에 만전을 기했다. 이를 조용히 지켜보던 태양은 루리에게 장난을 치다가도 루리의 요리 공부를 도우며 달콤한 사랑을 만들었다. 연습이 끝나고 태양은 네가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가르쳐주겠다며 루리와 옥상으로 향했다.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 나란히 누운 후 태양은 자신의 남다른 가족사를 고백하며 루리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태양은 어린 시절 자신의 가족사 때문에 별종 취급을 받아 더 센 척, 밝은 척 해야만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태양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으로 가고 싶었다. 더 센 척, 밝은 척 안 하고 나답게, 내 기분대로 살 수 있는 곳으로 가고 싶었다며 자신이 해외를 떠돌며 생활했던 이유를 밝혔다. 이는 그동안 아버지 신모(김갑수 분)가 정해주는 데로 살아야 했고, 힘겹게 얻은 인턴 생활마저 뜻대로 풀리지 않자 포기하려 했던 루리에게 용기를 주며 따뜻한 위로가 되었다. 더욱이 태양은 나를 나 자신으로 봐주는 사람을 만났다. 너랑 같이 있으면 더 센 척, 밝은 척 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돌아온 거다, 너 때문에라며 돌직구 고백을 이어가 루리뿐 아니라 시청자들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애리는 눈엣가시인 루리를 어떻게든 쫓아낼 궁리뿐이었다. 애리는 루리의 인턴 근무 평가표에 발전 가능성 전혀 없는 전형적인 월급 도둑이므로 해고를 적극 건의함이라며 악평을 남겼다. 애리는 태양이 SC식품 회장 캐빈 밀러(이재룡 분)의 생명의 은인이며, 캐빈이 태양을 눈여겨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애리는 그럼 이루리를 더욱 더 남겨둬선 안 되지라며 루리와 태양 쫓아내기에 박차를 가했다. 애리는 루리와 태양의 목줄을 하루라도 빨리 끊어 내기 위해 태양을 라이벌로 생각하는 셰프 노지심(태항호 분)까지 이용했다. 애리는 지심을 불러 정태양이랑 이루리는 낙하산 인사다. 회장님과의 안면으로 실력도 없으면서 그 자리를 꿰찼다. 그 빽만 믿고 민폐 끼치면서 아무런 양심의 가책 조차 없다고 헐뜯었다. 더욱이 애리는 그에게 자신이 밀어 줄 테니 힘을 합치자며 남몰래 계략을 세웠다. 이에 루리와 태양의 회사 생활에 먹구름이 더 짙게 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순탄할 수 있을지 또한, 애리의 악행 앞에 꿋꿋하게 버틸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어느 엄마가 그런 자식 모습 보는데 안 울 수가 있겠나. 너무 슬프다”, “굳세어라 이루리! 루리 파이팅!”, “온주완 눈빛 너무 달달하다. 온주완 같은 남친 현실에 어디 없나”, “애리 진짜 주먹을 부른다. 루리야 꿋꿋이 이겨내자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는 오늘(8) 저녁 845분에 12회가 방송된다.

 

<사진> ‘밥상 차리는 남자캡쳐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스타화보
KBS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 청순美 한가득 ‘캠퍼스 여신’ 변신! 시간 거스른 ‘햇살 미모’
썸네일 이미지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가 20살 청순미 가득한 ‘캠퍼스 여 ... / 이민영 기자
MBC '무한도전', 미드오디션 X 좀비몰카 크로스! 연기열정과 웃음사냥 칭찬해~ 토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
썸네일 이미지
“미드 오디션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무한도전’이 미국 드라마 오디션 ... / 이민영 기자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헨리, 5인 5색 스타일로 모바일 예능 도전 클리어!
썸네일 이미지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이경규-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헨리가 모바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박나래-이국주, 완벽 콜라보! 먹거리X볼거리 '퍼팩트'
썸네일 이미지
원조 여행 설계 예능으로 매 여행마다 화제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이국주-박나래, 홋카이도 '청의 호수' 휘어잡는 '엉뚱 입담' 폭발! 4차원 매력 대잔치!
썸네일 이미지
‘배틀트립’의 이국주와 박나래가 홋카이도 ‘청의 호수’에서 엉뚱 입담 ... / 이민영 기자
MBC '무한도전' 멤버들, 드류 베리모어 만났다! ‘행운의 인증샷’ 공개! 오디션은 잠시 잊고 즐겁게 찰칵~
썸네일 이미지
‘무한도전’ 멤버들이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드류 베리모어를 만나는 행운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