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 2TV ‘마녀의 법정’ 여아부 정려원-윤현민-김여진, 새로운 2막 맞이 스페셜 미공개-비하인드 컷 대 공개!
기사입력: 2017/11/12 [20: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새로운 2막을 맞이할 마녀의 법정에서 여성아동범죄전담부(이하 여아부)를 이끈 최강 드림팀 정려원-윤현민-김여진의 스페셜 미공개-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끔찍한 여성아동성범죄 사건부터 희대의 악인 전광렬의 악행까지 바람 잘 날 없던 여아부의 변화가 예고된 가운데, 웃음 가득한 이들의 촬영 현장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 연출 김영균 /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10일 여아부의 최강 드림팀 정려원(마이듬 역)-윤현민(여진욱 역)-김여진(민지숙 역, 이하 민부장)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지난 7일 방송된 마녀의 법정’ 10회에서 여아부가 끔찍한 여성아동성범죄 사건을 전담하며 범인과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예상치 못한 시련에 닥쳤다. 바로 성매매 여고생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중 조갑수(전광렬 분)의 파렴치한 악행으로 이듬과 민부장이 법복을 벗고 여아부를 떠나게 된 것. 이로써 여아부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을 예상케 만들며 2막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이들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모습들이 공개됐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 속 정려원과 윤현민이 21컴퓨터로 밀착수사를 펼치는 이듬과 진욱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이듬과 진욱이 성매매 여고생 살인사건의 단서를 잡기 위해 백민호(김권 분)SNS을 탐색하고 있는 장면. 촬영 전에는 귀여운 웃음을 지으며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사건에 몰입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정려원과 윤현민의 마녀콤비가 시선을 강탈한다.

 

정려원과 김여진이 마주 서서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는 극중 이듬이 엄마 곽영실(이일화 분)의 과거와 조갑수의 악행을 알게 된 후 민부장과 팽팽히 대립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모습이다. 드라마 속 모습과는 달리 함께 서 있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두 사람의 돈독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다.

 

이어 스틸 속 윤현민이 의자에 앉아 있는 김여진 앞에서 시선을 맞추기 위해 매너다리를 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대본을 들고 연습에 흠뻑 빠진 모습, 정려원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를 하는 모습 등 여아부 드림팀의 훈훈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마녀의 법정측은 이듬과 민부장이 여아부를 떠나면서 여아부에도 큰 변화가 생기게 될 예정이라며 여아부에서 보여준 세 사람의 팀워크가 새로운 관계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발현될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오는 13일 월요일 밤 1011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스타화보
KBS2 '고백부부' 장나라, 절절 '눈물여왕'+손호준, 진심담은 '눈빛천재'! '레전드 회차' 기록!
썸네일 이미지
단 2회를 남겨둔 '고백부부'는 또 다시 시청자들의 감정을 뒤흔들며 레전드 ... / 이민영 기자
MBC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 '악녀' 한가림에 사이다 반격 START! '흥미진진'
썸네일 이미지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이 ‘악녀’ 한가림을 향해 통쾌한 반격을 시작 ... / 이민영 기자
KBS 2TV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전광렬-김여진, 해시태그로 보는 흥미진진 2막 관전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마녀의 법정’의 2막이 시작된다. 정려원-윤현민-김여진-전광렬의 얽히고 ... / 이민영 기자
KBS 2TV ‘마녀의 법정’ 정려원, ‘선글라스 마이듬’ 컴백! 당당→줄행랑→쭈굴美! 예측불가 3色 매력 뿜뿜!
썸네일 이미지
‘마녀의 법정’ 독종마녀 정려원이 돌아왔다. 3개월간 베일에 쌓여있던 그 ... / 이민영 기자
MBC '밥상 차리는 남자' 김수미-서효림, 광란의 노래방 리사이틀! '젠틀맨' 개사버전 공개! 기대UP
썸네일 이미지
‘밥상 차리는 남자’ 김수미-서효림의 광란의 노래방 샤우팅이 포착됐다. ... / 이민영 기자
KBS2 '고백부부', 전국 시청률 6.5%! 동시간 1위! 손호준 눈빛이 드라마다!
썸네일 이미지
'장나라 바라기' 손호준에게 시청자들의 홀릭이 뜨겁다. 장나라만을 바라보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