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노을 강균성, '정우성 빙의' 3종세트 대공개! 정우성 표정 모사! 스튜디오 초토화! '혼전순결' 선언 후 성교육 출강까지?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11/23 [21:51]

MBC '라디오스타' 노을 강균성, '정우성 빙의' 3종세트 대공개! 정우성 표정 모사! 스튜디오 초토화! '혼전순결' 선언 후 성교육 출강까지?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11/23 [21:51]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보이그룹 노을 멤버 강균성이 정우성의 표정을 모사하는 정우성 빙의’ 3종세트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강균성은 흉내의 달인답게 섬세한 모사로 큰 웃음을 선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무사방송기원특집으로 김부선-노을 강균성-사유리-조영구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차태현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강균성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사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그는 윤종신의 좋니성대모사를 시작으로 남자 배우들의 포토월 표정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강균성은 우리나라에서 정말 멋있는 남자 배우들이라면 항상 이 표정이 탑재돼 있어요라며 ‘3종세트를 공개했는데, 정우성에 빙의된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또한 이 표정을 차태현이 따라 해 더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2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혼전순결을 공식 선언했던 강균성은 그 효과로 성교육 강의를 하게 됐음을 고백했고, 긴 머리카락을 싹둑 자른 이유로 결혼을 꼽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강균성의 정우성 빙의 현장은 오는 22일 밤 11 10분 ‘무사방송기원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