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멤버들 2018년 ‘무도 수능 시험’ 도전! 라이더 명수부터 책 먹는 하하까지! 등장부터 폭소 만발! 시선강탈!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12/06 [21:28]

MBC ‘무한도전’ 멤버들 2018년 ‘무도 수능 시험’ 도전! 라이더 명수부터 책 먹는 하하까지! 등장부터 폭소 만발! 시선강탈!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12/06 [21:28]

무한도전멤버들이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도전한다. 라이더 명수부터 책 먹는 하하까지 교문에 들어선 멤버들의 폭소를 유발하는 모습들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실제 수능 시험과 똑같은 시험을 보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과 각오는 어떨지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는 무도 수능 시험 도전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2) 오후 6 25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멤버들이 ‘2018년 수학능력검정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1123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졌다. 이에 실제 시험이 모두 끝난 뒤 무한도전멤버들도 수험생으로 변신해 무도 수능 시험에 도전했다.

 

공개된 스틸 속 무도 멤버들이 고사장 앞에 속속들이 등장하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유재석은 “(시험) 준비 많이 하셨어요?”라고 묻는 김태호 피디의 말에 입안의 물을 뿜어내는 것은 물론 정색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너무도 꽉 끼는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만학도 라이더로 변신한 박명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며 시선을 강탈한다. 종종 걸음으로 입안 가득 책을 찢어 먹으며 등장하는 하하의 모습은 수능 시험날 아침에 있을 법한 수험생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또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리얼 4수생 포스를 뿜어내는 정준하와 11배를 하며 등장한 양세형은 수능에 대해 남다른 각오를 다지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영락없는 동네 사장님 같은 모습으로 등장한 조세호가 어색한 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이들의 모습은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전기에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무한도전멤버들과 조세호는 자신들의 과거 수능-학력고사 때를 생각하며 거침없이 각자의 점수를 공개했는데, 과연 이들 중 최고 득점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한도전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여섯 명 중 한 명은 수능이 많이 바뀌었지만 상관없다라고 말하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이에 무한한 자신감을 보인 사람은 누구일지 그리고 무도 수험생들의 수능 시험 전 모습들은 어떨지 오늘(2)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무한도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