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 2TV '저글러스' 차주영, 첫 등장부터 ‘시선강탈 비주얼’! 2회 기대감↑
기사입력: 2017/12/06 [18: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차주영이 첫 등장부터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그는 자신이 주연으로 투입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이하 저글러스’)을 통해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어디선가 보스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반드시 나타나는오피스 히로인즈’, 이름하야저글러스라 불리는 여비서의 현실과 고충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녹여내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숱한 화제 속에 화려한 막을 올린저글러스는 지난 4일 첫 방송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저글러 4인방좌윤이(백진희 분)-왕정애(강혜정 분)-마보나(차주영 분)-박경례(정혜인 분)를 주축으로 여비서를 바라보는 세간의 시선과 보스의 서열이 곧 비서의 서열인 세계에서 펼치는 치열하고 리얼한 직장 생존기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이 날은 특히 차주영의 하드캐리 열연이 더해지며 극에 신선함을 더했다. 그는 보스를 위해 온 몸으로 엘리베이터 막기를 불사해 눈길을 끄는가 하면, 고고함과 완벽함을 과시하며 몰입도를 더했다.

 

차주영이 극 중 맡은 역은 외모-능력 뭐 하나 빠지지 않는 YB애드 광고기획부 소속 조전무(인교진 분)의 비서 마보나’. ‘저글러 4인방중 입사 7년 차로 여상 출신에 파견직으로 시작한 경력이 있다. 그러나 철두철미하고 주도 면밀한 업무 능력을 높게 평가받으며 최초의 고졸 출신 전무 비서라는 타이틀을 생성, 모든 파견직들의 롤모델로 각광받는보나 신화를 이룬다.

 

이에 보나는 1 1초가 바쁜 조전무를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는 중에도 분 단위 스케줄을 관리해주고 자신의 몸을 끼워 닫히기 직전의 엘리베이터를 막는 등 1분을 60초로 쪼개 쓸 줄 아는 스마트함과 살신성인을 지닌 여비서의 진면목을 제대로 보여줬다.

 

특히 YB그룹 구조조정본부 최철우 전무 빙모상에서 여비서 보나의 활약은 빛났다. 그는 최전무 부부에게 극적인 조의를 표하기 위해 미리 눈에 안약을 넣어 그렁그렁한 눈물을 만드는 등 철두철미한 자세로 수십 가지 일을 해내는 일당백 센스를 발휘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의 비서 보나180도 다른 솔직하면서도 순수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매력을 폭발시켰다. 그녀는 자신의 보스를 쌍팔년 보스라 칭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여비서는 차만 잘 타고 남자 비서는 차만 잘 몰면 된다는 거지?”라며 보스의 뒷담화에 거침없는 등 차주영표 핵사이다 공감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끌어냈다.

 

차주영의 열연에 힘입어저글러스는 방송 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SNS와 시청자 게시판에차주영 매력적이더라”, “’저글러스속 차주영 미모 완전 끝장”, “차주영 같은 미모끝장 비서 어디 없나요?”, “’저글러스보면서 자꾸 눈길가더라”, “미모도 센스도 짱짱걸”, “차주영 월계수 양복점에 나왔던 듯? 앞으로 눈여겨봐야지등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차주영은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를 통해한씬 한씬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 ‘저글러스속 마보나 캐릭터는 이전까지 안 해 본 역할이라 애착이 크다. 앞으로 시청자들에게 마보나로 기억될 수 있게 더욱 노력하겠다.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은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

 

<사진> 저글러스 1회 캡처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
tvN ‘나인룸’ 김희선-손숙, 눈물 속 만남 포착! 김재화, 의심의 눈초리!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나인룸’ 김희선-손숙이 눈물 속 만남을 갖는다. 이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배명호 자율공복 24시간 오늘 첫방송! 꿀잼 관전포인트3 집중 해부!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먹방이 넘쳐나는 방송가에 이른바 ‘굶방’이 도전장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 집 최초 공개! 침대가 무려 9개! 개성 넘치는 ‘독특 하우스’ 시선강탈!
(스타저널=최미령기자)방송인 노홍철의 집이 ‘공복자들’을 통해 최초로 공 ... / 최미령기자
XtvN '복수노트2' 안서현x지민혁vs김사무엘x김소희, 같은 공간 속 '심쿵' 더블 데이트!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어남혁’(어차피 남친은 지민혁)일까. 안서현과 지 ... / 최미령기자
KBS2 '1박 2일' 김준호, 날벼락 강제 비데! 얼음 마사지+얼음 좌약까지 '촬영장 초토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가 강제 비데를 당했다고 전해져 ... / 최미령기자
MBC ‘뜻밖의 Q’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알고 보니 진심X감성 200% 진국남들! 시청률 소폭 상승!
(스타저널=최미령기자)‘뜻밖의 Q’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이 솔직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