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라디오스타' 본격 입덕 방송! 김수용-주이-한현민-권현빈-홍석천, 본능적 이끌림! 2018 유망주들의 습격! 시청률 7% 기록! 水 예능 동 시간대 1위!
기사입력: 2017/12/29 [20: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라디오스타가 본격 유망주입덕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시청률 7%를 기록했다. 김수용-모모랜드 주이-모델 한현민-JBJ 권현빈과 유망주 감별사홍석천은 본능적인 이끌림으로 4MC들을 사로잡으며 다가올 2018년 유망주임을 제대로 입증했다. ‘라디오스타2017년 마지막 방송에서까지 꽉꽉 채운 웃음을 선사, 2018년에도 꽃길을 예고하며 수요일 밤을 접수했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 ‘2018~ 가즈아~!’ 특집으로 김수용-주이-한현민-권현빈-홍석천이 출연했으며,차태현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28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라디오스타’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6.6%, 7.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라디오스타2017년 마지막 방송까지 웃음을 꽉꽉 채워 마무리했다. ‘스타 발굴로 올 한해 화제가 됐던 라디오스타는 이날 2017년에 핫하게 등장해 2018년에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들을 Pick라디오스타의 스타일대로 검증(?)을 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단연 시선강탈은 주이였다. 과일 맛 음료 광고로 1400만 뷰를 달성한 주이는 보기만해도 상큼해지는 과즙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사랑의 총알과 애교 발사로 MC들의 마음까지 저격했다. 그룹 내 독무댄스가 있을 정도로 남다른 댄스 실력자인 주이는 시범 요청에 냉큼 수락을 하며 무대 앞으로 돌진했고 이번에는 성숙하고 섹시해졌다라는 말이 무색하게 동네방네 과즙美를 발산하며 밝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창문 닦는 소리를 내는 개인기로 시동을 건 주이는 더 크게 닦아보라는 김구라의 기습 제안에도 침착하게 응용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주이는 금수저 논란 해명과 성형 고백마저 화끈할 만큼 솔직하게 대응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주이는 금수저라는 글이 많다. 제 얼굴을 보고 쟤가 데뷔한 건 부모님이 부자여서 일거다라고..”, “생일파티를 별장에서 했다는 말이 있는데 집이 시골이다라고 해명했고, “코 수술을 했는데 안 한 것 같아서 슬프다. 3개월까지는 딱 있었는데 사기를 당한 기분이다라고 고백했다. 홍석천은 예능계를 아예 접수 하겠어라고, MC들 역시 풍자가 있네~ 더 되겠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고령 유망주김수용은 모발과 함께 쑥쑥 자라난 예능감으로 토크를 진두지휘하며 MC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김수용은 주이가 제품명을 언급하자 적극적으로 지도해주며 예능 코치로 등극했고, 성화봉송주자가 된 한현민이 뛸 때 걱정이라고 말하자 그의 우뚝 솟은 머리카락을 가리키며 머리를 조심하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오늘따라 토크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시네라며 칭찬을 이어갔고, 김수용은 자신도 만족한 듯 어깨를 으쓱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 30중 한 명으로 이름을 올린 한현민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화봉송주자로까지 발탁되는 등 유망주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런웨이에서는 멋짐을 폭발시키는 그였지만 라디오스타에서는 웃음을 담당했다. 한현민은 시작부터 순댓국은 뻘건 거라고 예찬론을 펼치더니, 영어를 못해 나이지리아 국적의 아버지와 대화를 할 때에는 어머니의 통역이 필요하다고 밝혀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PC방에서 모델로 발탁된 에피소드도 공개했는데, 홍석천은 패션위크를 싹쓸이하는 이들이 톱모델이 되는데 한현민이 그걸 해냈다며 엄지를 추어올려 그 위엄이 증명되기도 했다.

 

모델에서 아이돌까지 섭렵한 권현빈은 남다른 개인기로 매력을 어필했다. 권현빈은 이정재와 유아인의 성대모사로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포인트를 정확하게 집어낸 성대모사로 유망주의 패기를 드러내며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 중학교 3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펜싱을 했다는 권현빈은 펜싱 시범을 보이기도 했는데, 자연스럽게(?) 미끄러지는 꽈당 현빈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홍석천은 현빈-강동원-김우빈-박보검의 성공을 모두 맞췄고 최근에는 우도환을 보며 예견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포텐이 크다는 말에 제가요?”라고 되묻는 권현빈에게 네가 모르는 뭔가가 있어~”라며 감별사다운 모습을 보여줬고 가발을 쓰곤 윤종신으로 변장해 좋니를 립싱크, 윤종신과의 애절한 깜짝 듀엣 무대로 빅웃음을 선물했다.

 

이처럼 ‘2018~ 가즈아~!’ 특집으로 진행된 라디오스타는 직접 Pick2018년 유망주들을 검증하며 2017년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상큼한 웃음을 전달, 수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2017년을 훌훌 털어버리고 2018년을 향해 직진하는 라디오스타는 내년에도 꽃길을 걸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줄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라스진짜 웃기네 ㅋㅋ 꿀잼!”, “주이 완전 상큼하고 귀엽다 오늘부터 입덕 합니다”, “진짜 역대급이다! 게스트들 조합 최고! 감별사 홍석천까지 제대로 웃겼다”, “매력 넘친다 다들 앞으로가 기대된다”, “2018년엔 모두 빵 뜨길! 홍석천 윤종신 듀엣도 터졌네등의 호응을 보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MBC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제대로 씐 ‘승주 콩깍지!’ 폭소 만발 요가 포즈에도 ‘하트 뿅뿅 눈빛’ 발사!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승주 콩깍지'에 제대로 ... / 최미령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맴찢 로맨스’ 명장면 3! 짠내로도 시청자心 쥐락펴락~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스타)‘1박 2일’ 멤버들이 모태예능인을 입증했다.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MC이휘재-김숙-성시경, 가족&연인&친구 누구와 가도 좋을 '괌'! '생생 매력' 大방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2주년 특집으로 이휘재-김숙-성시경,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김숙, 갓숙→갓‘먹’숙 변신! '믿고 먹는’ 갓숙표 괌 맛집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갓숙’ 김숙이 폭풍 먹방으로 ‘갓먹 ... / 이민영 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 걸크러시 매력 탐구! ‘심쿵사’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사랑스러운 걸크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