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무한도전’, 단독출연! 복싱 세계챔피언 파퀴아오! 전설의 주먹 강림! ‘아우라 vs 순박’ 두 얼굴의 사나이! 매력 대 폭발!
기사입력: 2017/12/29 [20: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복싱 세계챔피언 매니 파퀴아오가 ‘무한도전’에 강림했다. 파퀴아오가 내한 기간동안 TV프로그램 중 오직 무한도전에만 단독출연한 만큼 그가 무한도전멤버들과 어떤 빅매치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들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 것. 파퀴아오는 전설의 주먹다운 파이터의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낸 것은 물론 깨알 손하트를 선보이며 순박한 반전 매력까지 발산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오는 30일 오후 625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무한도전팀과 복싱전설 파퀴아오의 만남이 공개된다.

 

파퀴아오는 세계프로복싱 8체급을 석권하며 맨 주먹 하나로 세계를 제패한 필리핀의 복싱전설이다. 그는 사상 최초로 4개 체급 연속 타이틀 획득이라는 믿을 수 없는 기록을 세웠고, 수많은 응용, 변칙 기술에 능해 복서로서 가질 수 있는 모든 재능을 타고난 선수로 주목받았다.

 

앞서 진행된 수능특집에서 13점 박명수, 10점 하하, 7점 양세형까지 단체 점수보다 저조한 성적을 기록한 세명과 파퀴아오의 스파링 대결이 예고된 바,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 상황. ‘무한도전팀과 첫 만남에서 반전 매력을 뿜어낸 파퀴아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파퀴아오가 장내 아나운서의 파퀴아오 주먹이 온다!”라는 외침과 함께 범접할 수 없는 강력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등장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연기를 가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링 위의 멤버들을 향해 걷는 그의 모습은 긴장감 넘치는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준다.

 

링 위에서 그의 등장을 지켜보던 멤버들은 강렬한 아우라에 몸 둘 바를 몰라 하며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후 링 위에서 마주한 이들은 포옹으로 반가운 인사를 나눴는데, 해맑게 웃는 파퀴아오의 순박한 미소가 멤버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특히 파퀴아오가 귀여운 미소로 멤버들과 어깨동무를 하고 손하트까지 날리며 무한도전에 제대로 적응한 모습이 공개돼 더욱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무한도전측은 복싱 세계챔피언 파퀴아오가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참여해 무한도전멤버들과 반전 케미를 보여줬다. 이들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발휘 했을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과연 무한도전멤버들과 복싱전설 파퀴아오의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은 어땠을지, 핵 주먹대신 핵웃음을 뻥뻥 터뜨리며 두 얼굴의 매력을 보여준 파퀴아오의 모습 어땠을지 오는 30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무한도전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