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2 ‘김생민의 영수증’ 박지선, 6대 공감요정 출격! 덕후 인증부터 의뢰인 200% 공감까지! 역대급 활약!
기사입력: 2017/12/29 [20: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김생민의 영수증에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해 덕후 인증부터 의뢰인 200% 공감대변인 역할까지 하는 6대 공감요정으로 대활약을 펼친다.

 

뜨거운 화제성 못지 않은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로 일요일 오전을 화끈하게 달구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 6회는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해 자신의 영수증을 의뢰할 예정이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이 날 박지선은 노란 스폰지 캐릭터에 푹 빠져 있다는 말로 행복한 덕후 생활을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수증 내역을 살피던 김생민은 노란 스폰지 캐릭터 양말을 동일 디자인으로 3켤레 구매한 것에 대해 의문 스튜핏을 외쳤다고. 이에 박지선은 두 켤레 착용 한 켤레 보관은 덕질의 기본이라며 김생민의 스튜핏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은 덕후의 굳건한 의지를 보여 웃음을 폭발시켰다.

 

특히 박지선의 최애템 노란 스폰지 캐릭터 상품으로 가득한 거실 사진을 보자마자 김생민은 놀란 토끼 눈으로 징그럽지 않나요?”라며 소스라치게 당황했다는 후문. 이에 박지선이 의자를 박차고 일어나는 등 녹화 내내 치솟는 박지선의 통제 불능 덕후력이 통장요정 김생민을 살얼음판 걷게 해 포복절도가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또한 박지선은 14년차 동방신기 팬의 영수증 의뢰인에 빙의한 듯 팬심을 폭발시켜 덕알못(덕질을 알지 못하는 준말)’ 김생민을 두 손 두 발 들게 했다. 이처럼 김생민을 당황시킨 박지선의 스폰지 캐릭터 컬렉션과 함께 캐릭터 덕후 박지선에 버금가는 14년차 동방신기 팬의 영수증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제작진은 박지선이 6회 공감요정으로 출연, 자신의 경험을 통해 의뢰인에 200% 공감하는 모습으로 공감요정의 역대급 활약을 펼쳤다덕알못 김생민과 덕질충만 박지선의 일촉즉발 견제가 색다른 재미가 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그뤠잇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2017년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6대 공감요정 박지선의 캐릭터 굿즈 컬렉션과 함께 14년차 동방신기 팬의 영수증까지 모두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6회는 오는 12 31() 오전 10 30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