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가시나' 준비 중 아웅다웅! 완벽했던 무대 뒤 숨겨진 깨알 비하인드 대 공개!
기사입력: 2018/01/05 [22: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스타저널 편집국)

지난해 ‘2017 MBC 방송연예대상을 뜨겁게 달구며 큰 화제를 모았던 나 혼자 산다전현무-한혜진 가시나오프닝 무대의 숨겨진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특히 쑥스럽게 호흡을 맞춰보고 있는 전현무와 한혜진을 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박나래까지 웃음이 만발한 오프닝 무대 뒷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오는 5일 밤 11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27회에서는 ‘2017 MBC 방송연예대상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그야말로 화끈하고 강렬한 오프닝 무대였다. 지난해 열린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한혜진이 선미의 가시나를 완벽하게 재현한 싱크로율 100% 무대로 화려하게 시상식의 막을 올렸고, 전현무의 깨방정 퍼포먼스가 더해져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 가운데 나 혼자 산다제작진 측은 전현무와 한혜진이 아웅다웅하며 가시나무대의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세팅을 마친 한혜진이 완벽한 11자 복근을 과시하며 안무를 맞춰보고 있는데, 반대로 내추럴한 트레이닝 복을 입고 리허설에 오른 전현무의 극과 극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전현무는 리허설이 시작되자 백지상태가 돼 안절부절못했고, 이 모습을 본 박나래는 쉴 새 없이 폭소를 터트렸다고. 이에 한혜진은 전현무에게 스파르타 강의를 펼쳤는데, 허당미를 발산하며 틀린 안무를 가르쳐주다 전현무에게 “3주를 했다는 애가 나보다 몰라~”라며 깨알 타박(?)을 당했다고 전해져 가시나무대 비하인드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가시나무대를 준비하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아웅다웅 케미는 오는 5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