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JTBC '언터처블' 정은지, 진실 향한 거침없는 질주! 숨 쉴 틈 없는 '반전의 연속'!
기사입력: 2018/01/09 [20: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정은지가 살해 위협 속에도 진실을 향한 거침 없는 질주로 충격과 애틋함을 선사했다. 진실이 무엇일지 철옹성 같은 박근형 월드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12회는 증거를 손에 쥔 서이라 검사(정은지 분)가 위협을 극복하고 준서(진구 분)와 함께 진실을 찾아 나서는 과정이 숨쉴 틈 없이 전개되며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이라는 정혜 살해 지시가 담긴 증거물로 인해 경찰을 사칭한 주태섭(조재룡 분)에게 납치되어 의식을 잃고 외딴 곳에 버려지며 극도의 공포를 경험한다. 준서와 구도수(박지환 분)는 블랙박스 증거물 내용이 도청되었음을 눈치채고, 거짓으로 통화를 해 용학수(신정근 분)의 반응을 유도한다. 이에 고수창(박원상 분) 최재호(배유람 분)는 이라를 찾아가 블랙박스를 보게 된 준서가 용학수를 죽일 것이라며 도움을 요청한다.

 

이라는 정혜를 살해한 사람이 용학수 라는 것을 알게 된 준서가 분노를 폭발시키며 용학수를 폭행하자, 그 현장으로 경찰을 출동시켜 흥분한 준서를 진정시키고, 용학수를 구속한다. 이라는 용학수의 배후에 죽은 장범호(박근형 분)가 있다는 것을 밝히려고 애쓰지만, 이라의 의지는 정치적으로 이용되고 만다. 북천시장 후보로 나선 엄마 정윤미(진경 분)가 장범호의 아버지 장성주가 친일파였다는 사실을 뉴스에서 폭로하자, 구자경(고준희 분)상대가 가족을 건드렸으니..우리도 똑같이 갚아 주긴 해야지라며 이라가 자신의 엄마 선거를 돕고자 학수를 재판정에 세웠다는 논조의 기사를 내보내는 것.

 

재판에서 용학수는 예상대로 범호가 살해 지시를 했다는 사실을 부인한다. 증인으로 나선 진짜 조민주와 기서(김성균 분)도 용학수의 혐의를 부인할 뿐이었다. 하지만 기서의 내연녀이자 문신 희생자인 유나나(지윤하 분)가 증인으로 등장하자 기서는 순간 긴장한다. 나나에게는 정혜와 똑 같은 죽을 사() 문신이 몸에 새겨져 있었기 때문. 하지만, 나나는 그 문신을 지운 상태였고, 남아있는 흉터에 대해 요리하다 상처가 생겼다고 둘러 대 X팀의 재판은 더욱 불리해진다.

 

고군분투하면서도 오해를 받는 이라가 안쓰러웠던 윤미는 밤새도록 이라의 머리맡을 지키다 포기하자 우리 둘 다라며 니가 더 소중해라고 설득하려 한다. 하지만, 이라는 단번에 거절하며 나도 소중한 사람이 생겼거든이라고 말한다. 이라는 준서에게도 애절한 눈빛을 보내며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해. 내가 왜 그런 일을 겪어야 되죠? 아무리 생각해도 이유가 없어요. 그냥 옆에 없으면 되는데, 저 만치 떨어져서 지켜만 봐도 되는데, ?”라며 눈물을 흘린다. 오직 정혜를 죽인 범인을 찾고자 하는 준서와 그런 준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해 버린 이라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선사하며 앞으로 이들이 아픔을 극복하고 이루어질 수 있을지 관심을 높였다.

 

기서 역시 나나의 헌신적인 사랑에 눈물을 삼키며 먼 발치에서 고맙고 미안하다고 문자를 보낸다. 하지만 정작 가족인 아내 자경과는 거래를 하고 있었다. 자경이 자신의 시장 선거를 도와주는 모습에 고마워하지만, 자경은 자신에게 땅을 달라며 거래를 제안한다. 아버지 구용찬(최종원 분)이 관련된 살해 지시를 자신이 했다며 충격 고백을 하며 자신의 남은 생을 담보로 삼으라고 제안하는 것. 자경은 자신의 담보를 확실히 하기 위해 장규호 이사(이재원 분)를 불러 이 같은 사실의 증인까지 내세운다. 그러나, 규호는 혼잣말로 실수하신 겁니다. 당신이 밟은 건 지렁이가 아니라 지뢰니까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에 규호는 자경이 탐내던 땅이 이미 일본 부동산 회사 NJ그룹에 담보로 제공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줘 자경을 충격에 빠트렸다.

 

X팀은 용학수가 등기이사로 되어 있던 NJ그룹의 하리모토 회장에게 범호가 흑령도를 넘길 정도로 하리모토와 범호가 가까운 사이라는 걸 알게 된다. 가족도 모르는 비밀까지 공유하는 관계라는 걸 알게 되며 하리모토는 중요한 인물로 급부상한다. 북천서에서 북천해양의 끄나풀 노릇을 하던 박태진 형사(박진우 분)와 관련된 리스트를 검토하다 주태섭을 발견하고, 이라는 자신을 위협한 주태섭의 행방을 쫓는다. 주태섭의 차량을 직접 쫓던 이라는 공항에서 주태섭이 차에 누군가를 태우는 장면을 유심히 보게 되는데, 그 사람이 바로 죽은 줄 알았던 장범호임을 깨닫고 충격에 빠진다. 이라의 시선을 느낀 장범호 역시 주태섭에게 누구냐?”고 묻고, 다음회 예고에는 이라가 준서에게 장범호를 봤다고 말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향후 소름 돋는 전개와 예상치 못한 반전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박근형이 하리모토면 소름", "일주일을 또 어떻게 기다리나”, “정은지 너무 위험하다 죽을까봐 걱정되네”, "장기서도 불쌍하고 내연녀도 불쌍하고 고준희너무 무서워", "고준희 고단수 확고한 캐릭터네", "진구와 정은지가 해피엔딩했으면 좋겠다. 짠내남"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JTBC ‘언터처블방송 캡쳐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스타화보
KBS2 '고백부부' 장나라, 절절 '눈물여왕'+손호준, 진심담은 '눈빛천재'! '레전드 회차' 기록!
썸네일 이미지
단 2회를 남겨둔 '고백부부'는 또 다시 시청자들의 감정을 뒤흔들며 레전드 ... / 이민영 기자
MBC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 '악녀' 한가림에 사이다 반격 START! '흥미진진'
썸네일 이미지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이 ‘악녀’ 한가림을 향해 통쾌한 반격을 시작 ... / 이민영 기자
KBS 2TV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전광렬-김여진, 해시태그로 보는 흥미진진 2막 관전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마녀의 법정’의 2막이 시작된다. 정려원-윤현민-김여진-전광렬의 얽히고 ... / 이민영 기자
KBS 2TV ‘마녀의 법정’ 정려원, ‘선글라스 마이듬’ 컴백! 당당→줄행랑→쭈굴美! 예측불가 3色 매력 뿜뿜!
썸네일 이미지
‘마녀의 법정’ 독종마녀 정려원이 돌아왔다. 3개월간 베일에 쌓여있던 그 ... / 이민영 기자
MBC '밥상 차리는 남자' 김수미-서효림, 광란의 노래방 리사이틀! '젠틀맨' 개사버전 공개! 기대UP
썸네일 이미지
‘밥상 차리는 남자’ 김수미-서효림의 광란의 노래방 샤우팅이 포착됐다. ... / 이민영 기자
KBS2 '고백부부', 전국 시청률 6.5%! 동시간 1위! 손호준 눈빛이 드라마다!
썸네일 이미지
'장나라 바라기' 손호준에게 시청자들의 홀릭이 뜨겁다. 장나라만을 바라보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