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언터처블' 정은지, 도로 위 피습 포착! '괴한 습격x의식불명' 大 충격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1/09 [21:10]

JTBC '언터처블' 정은지, 도로 위 피습 포착! '괴한 습격x의식불명' 大 충격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8/01/09 [21:10]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언터처블정은지의 충격적인 피습 장면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심장 쫄깃한 전개가 이어지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측이 12회 방송을 앞둔 6, 정은지(서이라 역)가 괴한에게 위협 당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스틸정은지는힘겨운표정으로전봇대에기대서서가쁜숨을몰아쉬고있는모습. 이어그는괴한에의해안에서공격을당하고있어보는이를충격에빠뜨린다. 특히괴한이정은지의목에주사기를들이대고있어일촉즉발의위기감을고조시킨다. 와중에도정은지는매서운눈빛으로괴한을노려보며긴박한대치를벌이고있다. 이에과연정은지에게무슨일이벌어진것인지궁금증을증폭시킨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그런가하면정은지는도로복판에쓰러져있어보는이를경악케한다. 무엇보다핏기하나없는창백한정은지의모습과사람의왕래를찾아볼없는주변풍경이그의안위를걱정하게만든다. 이에정은지가절체절명의위기를극복할있을지관심이높아진다.

 

본 스틸은 언터처블에서 이라가 준서(진구 분)에게 향하던 길에 괴한에게 기습 공격을 당한 장면. 이라의 X팀 합류로 정혜의 죽음과 장씨 일가를 꽁꽁 싸매고 있는 진실에 한층 더 다가간 만큼 이라의 활약이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이라를 습격하도록 지시한 배후의 정체에 의문이 생기는 동시에 향후 언터처블전개에 호기심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언터처블제작진 측은 남은 5회 동안 날로 포악무도해지는 장씨 일가의 악행에 준서의 반격 역시 거세질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소름끼치는 반전들이 공개되며 매회 손에 땀을 쥐게 할 만큼 긴장 가득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해 남은 방송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언터처블은 오늘 밤 11 JTBC를 통해 12회가 방송된다.

 

<사진> JTBC ‘언터처블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