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세상의 모든 방송' 신유, 유명 가수 출신 어머니 사진 공개! 출중한 노래 실력은 집안 내력!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1/15 [21:10]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신유, 유명 가수 출신 어머니 사진 공개! 출중한 노래 실력은 집안 내력!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8/01/15 [21:10]
(스타저널=이민영기자)세상의 모든 방송신유가 팬심 충만한 골수팬 부부와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정성이 듬뿍 담긴 전라도 진수성찬을 먹은 뒤, 흥겨운 밥상 노래자랑까지 벌어진 이들의 만남이 사진으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늘(13) 11 20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은 목포 버스와 어디까지 가세요?’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신유는 목포 버스에서 만난 아버지 승객에게 저녁 초대를 받았고,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전라도 밥상을 대접받아 배부른 식사를 했다. 결혼한 지 40년 된 이 부부는 알고 보니 신유의 진정한 골수팬이었다.

 

신유의 골수팬인 어머니는 신유에게 콘서트 DVD를 건네며 사인을 요청해 그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어 노래를 좋아한다고 밝히더니 조심스럽게 황금 마이크를 꺼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어머니의 맛깔나는 트로트로 인해 저녁 식사 자리는 흥겨운 노래자랑으로 변했고, 신유는 “마이크를 아버님께 넘기겠습니다~”라며 센스 있게 아버지 승객에게 바통을 넘겨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이에 아버지 승객은 신유의 시계바늘노래를 불러 그를 향한 충만한 팬심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신유는 미모의 가수로 활동했던 어머니의 화려한 이력과 과거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의 어머니 조성자는 명곡 사랑해를 부른 그룹 라나에로스포7기 멤버로, 어머니의 출중한 노래 실력을 신유가 고스란히 물려받은 것이다.

 

신유가 골수팬을 만나 얼마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을지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유명 가수로 활동했던 그의 어머니 조성자의 과거 활동 모습은 오늘(13)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 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세상의 모든 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