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이혜영, ‘카리스마’ 어머니 패션 공개! 고품격 분위기 대폭발!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1/23 [21:29]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이혜영, ‘카리스마’ 어머니 패션 공개! 고품격 분위기 대폭발!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8/01/23 [21:29]
(스타저널=이민영기자)tvN 새 수목드라마마더이혜영이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어머니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는 1 24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당대 최고의 배우이자 강인한 어머니 역을 맡은 이혜영의 세련미 넘치는 패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혜영의 다채로운 패션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이혜영은 원피스와 함께 어우러진 악세서리가 조화를 이루며 우아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이러한 이혜영의 패션에 더해 흐트러짐 하나 없는 헤어 스타일을 통해 집에서도 기품을 잃지 않는 강인한 어머니 영신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그런가 하면 이혜영은 다양한 코트로 아름다운 여배우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 굽이 높은 신발로 완성된 스타일링은 이혜영만의 고고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이혜영이 퍼 숄을 두른 품격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혜영은 부드러우면서도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대배우 영신을 표현해내고 있다. 이에 앞으로 다양하게 펼쳐질 이혜영의 여배우 스타일링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대해 tvN ‘마더’ 제작진 측은 “이혜영은 탄탄한 연기 내공은 물론, 독보적인 스타일로 극중 영신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이혜영이 그려낼 마더의 영신에 많은 기대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는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최고의 웰 메이드 일드로 손꼽히는 동명의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슬기로운 감빵생활후속으로 오는 124() 9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tvN ‘마더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