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 2TV ‘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막식 기념! 성공 개최 기원 ‘파이팅’ 응원 메시지 공개!
기사입력: 2018/02/11 [12: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인형의 집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은 오늘(9) 진행될 올림픽 개막식을 맞이해 진심을 가득 담아 파이팅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측은 오늘(9) 주연 배우들의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친필 응원샷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인형의 집은 ‘인형의 집은 재벌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이 특유의 기품있는 미소로 품위가 느껴지는 분위기를 뿜어내며 응원 메시지를 건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박하나와 왕빛나도 여신 자태를 뽐내며 힘을 더하고 있다. 특히 박하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응원합니다!’라고 깜찍하고 러블리한 손 글씨 카드를 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한상진은 올림픽의 성공적인 기원을 바란다며 주먹을 불끈 쥐고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가운데 이은형도 열정 가득한 카리스마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형의 집측은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 배우를 비롯 모든 스태프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현장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있다. 부디 올림픽은 물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인형의 집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형의 집내 남자의 비밀의 후속으로 오는 226일 오후 7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제작사 숨은그림미디어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