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미국 NBC와 깜짝 인터뷰! 첫인사부터 여유 만만! 이후 절규한 이유는?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2/11 [11:56]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미국 NBC와 깜짝 인터뷰! 첫인사부터 여유 만만! 이후 절규한 이유는?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2/11 [11:56]
(스타저널=이민영기자)나 혼자 산다박나래가 강릉을 여행하던 중 미국 NBC와 깜짝 인터뷰를 나눴다. 그녀는 갑작스러운 인터뷰에도 노래와 춤을 통해 올림픽 개최 소감을 표현하며 뼈그맨 본능을 발휘했지만 인터뷰 후에 머리를 감싸고 절규했다고 전해져 그녀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9) 11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2회에서는 미국 언론까지 홀린 박나래의 즉석 영어 인터뷰가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우선 박나래가 미국 NBC와 인터뷰 중인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그녀는 외국 언론과의 인터뷰에도 떨리는 기색 없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어 베테랑 개그우먼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나래는 홀로 떠난 강원도 여행에서 우연히 평창올림픽을 취재하러 온 NBC팀과 마주쳐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녀는 헬로 아임 페이머스 코미디언 뷰티풀~”이라며 여유롭게 자신을 소개했고, 평창올림픽 개최 소감을 묻는 말에는 무반주 라이브에 춤까지 더해 NBC 관계자들을 빵빵 터지게 했다고.

 

그럼에도 이어진 사진에서 박나래가 뭉크의 절규에 버금가는 몸부림을 치고 있는데, 이는 인터뷰 도중에 했던 그녀의 어떤 행동 때문이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

 

박나래가 격하게 후회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미국 언론까지 사로잡은 그녀의 인터뷰는 오늘(9) 11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