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B.A.P 대현, 뮤지컬 '올슉업' 마지막 공연 성공적으로 마무리!
기사입력: 2018/02/12 [11: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상철기자) 그룹 B.A.P의 멤버 대현이 뮤지컬 '올슉업'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 프레슬리' 역을 맡아 첫 주연에 도전한 B.A.P의 대현은 지난 10일 마지막 공연을 화려하게 선사하며 많은 관객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대현은 블루 스웨이드 슈즈를 사랑하고 미래의 슈퍼스타를 꿈꾸는 청년 엘비스 역으로 넘치는 끼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정대현만의 새로운 엘비스를 탄생시키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 그룹 B.A.P의 대현     © 이상철기자
또한, 특유의 유쾌한 매력이 뒷받침하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공연 내내 지루할 틈 없는 무대를 선사해 극의 흡입력을 높였다.
 
이처럼 엘비스로 활약하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B.A.P 대현은 지난해 '나폴레옹'에서 나폴레옹의 동생 '뤼시앙' 역으로 뮤지컬에 첫 진출한 이래 한층 성장한 모습과 뮤지컬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비쳐 눈길을 끈 바도 있어 향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대현이 속한 그룹 B.A.P는 지난 3일 발매된 B.A.P의 일본 아홉 번째 싱글앨범 'HANDS UP'으로 발매일부터 일주일간 높은 판매 수를 기록하며 주간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한 바가 있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naver.com
이상철 기자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