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아리랑 라디오 '사운드 케이'의 DJ로 발탁!
기사입력: 2018/02/13 [14: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 단독 DJ로 발탁됐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오늘) "애슐리가 아리랑 라디오 '사운드 케이'(Sound K)의 DJ로 발탁되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K팝 메신저로써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슐리가 진행을 맡은 '사운드 케이'는 K팝 전문 프로그램으로 신곡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매주 2팀의 핫한 뮤지션들을 초대, 전 세계 K팝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K팝 뮤지션의 갈증을 해소시키는 아리랑 라디오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특히, 애슐리는 지난해 데뷔 후 처음으로 tbs eFM(101.3 MHz) 프로그램 '더블 데이트(Double Date)' DJ 케빈오의 파트너로 발탁되어 센스 있고 안정된 진행 능력과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청취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었다. 
 
또한, 오는 19일 첫 방송에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인 소정과 주니, 같은 소속사인 가수 한희준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해 DJ로 발탁된 애슐리를 응원하고 지원 사격한다.
 
한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가 새 DJ로 합류하는 '사운드 케이'는 오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아리랑 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