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뉴이스트W, 국내 단독 콘서트 'DOUBLE YOU' 티켓 전석 매진 위엄 보여주다
기사입력: 2018/02/14 [14: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 그룹 뉴이스트 W의 국내 단독 콘서트 'DOUBLE YOU' 티켓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오는 3월 16~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뉴이스트 W는지난 1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티켓 예매에서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을 매진 시켰다.
 
이날 뉴이스트 W는 공식 팬클럽 회원 한정으로 선예매 티켓을 오픈했고 뉴이스트 W의 치솟는 인기를 입증하듯 약 20만 명이 넘는 접속자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몰려들었고 콘서트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DOUBLE YOU'는 꿈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 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또 다른 색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그룹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DOUBLE YOU'는 오는 3월 16~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