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개콘-봉숭아학당’ ‘신도시’ 강유미, 겨울잠 깨어나는 곰 열연!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3/11 [21:44]

KBS2 ‘개콘-봉숭아학당’ ‘신도시’ 강유미, 겨울잠 깨어나는 곰 열연!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3/11 [21:44]
(스타저널=이민영기자)개콘’ 강유미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곰 한 마디로 빙의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강유미가 봉숭아학당’ 신도시 캐릭터로 매주 일요일 밤 강력한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강유미는 도시가 싫어 산에 들어온 여자 신도시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그런 가운데 11(방송에서 강유미가 겨울잠에서 깬 곰으로 변신이제껏 본 적 없는 원맨쇼를 선보일 예정이라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강유미는 눈을 감은 채 온 몸을 마구잡이로 비튼 몸개그를 펼치고 있다이는 막 잠에서 깬 곰이 기지개하기 직전 모습을 연상하게 하는데 주먹을 불끈 쥐고 팔을 마구잡이로 뻗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특히 강유미의 표정이 압권이다강유미는 안면근육을 사용해 얼굴을 다각도로 삐죽거리고 있는데 똥꼬발랄한 오므려진 입과 꼭 감은 눈이 어우러져 폭소를 터트리게 한다무엇보다 강유미의 모습은 포효하는 곰을 연상시키기도 해 그가 과연 어떤 개그를 펼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7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강유미는 겨울잠에 빠진 자신의 친구 을 깨우다가 봉변을 당한 상황을 선보여 관객들의 폭소를 유발했다강유미는 어이 친구 일어나라며 원맨쇼를 하더니 돌연 허공에 발길질을 하며 곰을 발로 차면서 깨우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이어 1인 2역으로 겨울잠에서 막 깨기 시작한 곰 연기를 펼쳐 방청객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강유미는 겨울잠에서 깬 곰 연기뿐만 아니라 빈 집에서 귀신을 만난 사연을 전하며 허공을 향해 겁에 질린 연기를 하는 등 능청스러운 개그감으로 방청객들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전언이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1( 9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