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멤버들, 2번 국도투어 Start! 전남 목포에서 경남 진주까지! 궁금증 UP!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3/11 [21:37]

KBS2 '1박 2일' 멤버들, 2번 국도투어 Start! 전남 목포에서 경남 진주까지! 궁금증 UP!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3/11 [21:37]
(스타저널=이민영기자)‘1 2멤버들이 이번에는 ‘2번 국도투어에 나선다. 지난해 4월 경기도 파주부터 전라남도 목포까지, 일명 해장국 로드로 불리며 안방극장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1번 국도투어가 이번에는 ‘2번 국도투어로 업그레이드됐다.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오감에 힐링을 선사할 ‘2번 국도투어에는 어떤 특별한 여행 주제가 숨어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 2)에서는 전라남도 목포에서 경상남도 진주까지 이어지는 ‘2번 국도를 따라 떠나는 국도투어가 펼쳐진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최근 제작진의 연락을 받고 녹화 당일 이른 아침에 목포-진주에 모이게 된 멤버들. 이들은 각각 목포팀김준호-차태현-윤동구 진주팀데프콘-김종민-정준영으로 나눠졌는데 멤버들은 왜 하필 이렇게 3명이에요?”, “종민이 형은 영광이지. 우리랑 같은 팀해서라면서도 묘한 불안감을 표출하기 시작했다.

  

이후 멤버들은 자신들이 모인 목포에서 진주까지 이어지는 2번 국도를 따라 떠나는 국도투어 소식을 접한 뒤 놀라움에 휩싸였다. 차태현은 지난 1번 국도투어를 잇는 2번 국도투어 소식에 대한민국에 있는 국도는 다 할 거에요?”라며 미지의 국토투어 서막을 알렸다. 이번 2번 국도 투어는 목포-진주 양 끝에서 출발해 3끼를 해결하는 별미 여행. 

 

이에 목포팀김준호-차태현-윤동구는 목포근대역사관을 시작으로 다산초당-가우도-대한다원을, ‘진주팀데프콘-김종민-정준영은 진주성을 시작으로 진주성 의암-정병옥 가옥-순천만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별미를 맛보는 것은 물론 다산 정약용-윤동주-정병옥 등 역사적 인물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멤버들은 각 미션에 걸린 별미와 메달을 획득하기 위해 시각-후각-청각 등 오감을 총동원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고 전해져 어떤 현장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KBS2 ‘12제작진은 멤버들은 2번 국도투어를 통해 전라도와 경상도를 넘나드는 남도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특히 남도는 유명한 고찰뿐 아니라 특색 있는 계절 별미가 가득하다. 시청자들에게 자연의 멋과 건강한 맛을 전해드릴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다특히 최종 미션은 시청자와 함께 할 예정이다. 어떤 미션이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과연 멤버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은 ‘2번 국도투어는 어땠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닮은꼴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김준호-차태현-윤동구와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이 어떻게 한 팀을 이루게 됐는지 오는 11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 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하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12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