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개콘-대필1987’ 김대희-신봉선, 전설의 김치 싸대기 능가할 ‘짜장면 싸대기’ 순간포착!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3/11 [21:14]

KBS2 ‘개콘-대필1987’ 김대희-신봉선, 전설의 김치 싸대기 능가할 ‘짜장면 싸대기’ 순간포착!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3/11 [21:14]
(스타저널=이민영기자)대화가 필요해 1987’ 신봉선이 김대희를 향해 짜장면 싸대기를 날린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대화가 필요해 1987’ 은 로맨스를 기반으로 매주 스토리가 이어지는 드라마 형식의 개그 코너. 특히 커플이 된 김대희와 신봉선이 서로의 가족을 만나기 시작하며 결혼이 임박했음을 예고한 바 있다. 이 가운데 김대희와 신봉선의 결혼에 급제동이 걸린 듯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대희의 얼굴을 향한 충격적인 짜장 투척 장면이 포착된 것.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대희와 신봉선의 살벌한 사랑 싸움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짜장면을 맞고 있는 김대희와 짜장면 싸대기를 날리는 신봉선의 모습이 순간 포착된 것. 보통의 커플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화끈하고 처참한 투샷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동시에 웃음을 자아낸다.

 

우선 김대희는 짜장면 뭉텅이를 얼굴에 정통으로 맞은 모습.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한 채 안면을 찡그리고 있는 김대희 주변으로 짜장면 잔해들이 공중에 흩날리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무심하게 짜장면을 내던지는 신봉선의 표정에서 리얼한 분노가 느껴져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는대화가 필요해 1987’의 전편이었던대화가 필요해에서 역대급 엔딩으로 손꼽히는 김대희-신봉선의 김치 싸대기를 이을 경악과 전율의 한 장면이 될 예정이다.

 

지난 7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신봉선은 이 결혼 다시 생각해봐야겠어요라며 짜장면을 움켜쥐어 방청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대희의 얼굴을 정확히 조준해 엄청난 짜장면 풀스윙을 날려 현장을 발칵 뒤집어놨다. 한편 코너를 끝낸 김대희는 얼굴을 아무리 닦아도 짜장면 냄새가 난다며 한탄해 현장을 또 한번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신봉선이 어떤 사연으로 김대희에게 짜장면 싸대기를 날리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두 사람의 결혼이 순탄하게 진행될지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늘(11) 9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