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김생민-유병재, 매니저와 웃음 궁합 만점! 시청률 6.5% 土夜 일냈다!
기사입력: 2018/03/11 [21: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전지적 참견 시점이영자-김생민-유병재가 각자의 매니저와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토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이영자는 만만치 않은 식탐을 보유한 매니저와 음식을 두고 신경전을 벌였고, 김생민은 운전이 서툰 신입 매니저 덕에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그리고 유병재는 10년 동안 함께 동거한 매니저와 영락없는 현실 부부의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이들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쳐 케미를 발산하며 90분 동안 케미 열전을 벌인 덕분에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2부는 전국 기준 5.8% 수도권 기준 6.5%를 기록, 지상파에서 동시간대 2위를 차지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 1회에서는 이영자-김생민-유병재의 매니저가 스타에 대한 고민을 제보했다.

 

이영자와 이영자 매니저의 일상이 확 달라졌다. 카페와 식당에서는 이영자의 매니저를 알아보기 시작했고, 그를 위해 함께 별을 모아주는 사람들이 생긴 것이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의 식사 메뉴를 직접 골라주던 이영자는 이제 오늘 뭐 먹을래요?”라고 먼저 물어보는 배려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잠시 후 어김없이 추천 메뉴가 있다고 말해 포복절도하게 했다. 이에 대해 이영자의 매니저는 결국 먹어야 돼요. 선배님이 말씀하시는 거 먹어야 되고..”라며 여전히 메뉴 선택권이 없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유난히 이영자와 그녀의 매니저는 음식 앞에서 자주 부딪혔다. 딱 하나 남은 간식을 매니저가 한 입에 다 먹어버리자 이영자는 내 음식에 손대지 마세요라고 살벌하게 말했는데, 이후에도 그녀의 매니저는 이영자가 저녁을 먹으며 예의상 건넨 떡볶이와 김밥도 남김없이 먹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 와중에도 이영자의 매니저는 이영자의 추천 메뉴인 매생이 굴 국밥을 먹으며 먹방을 펼쳤고, 퇴근길에는 이영자와 함께 한방통닭을 먹으며 먹방 듀오의 위엄을 과시하기도.

 

김생민의 일상에도 변화가 생겼다. 바로 매니저가 생긴 것. 대학을 갓 졸업하고 매니저가 된 지 38일 된 신생아 매니저황수민은 제가 새로 생겨서 더 편하셔야 되는데 더 불편해하시는 것 같아서 조금 마음이 불편합니다라고 첫 제보를 했다.

 

김생민의 매니저는 멀리 평택에서 서울까지 고속버스로 출퇴근을 하고 운전도 미숙한 상태. 때문에 두 사람은 스케줄 장소에서 만나 이동을 하고 있었다. 또한 원래 출입증 없이 자유롭게 방송국을 드나들던 김생민은 이제는 매니저가 출입증을 발급받는 동안 기다려야 했다. 그러나 김생민은 매니저를 위해 주차를 할 때마다 매번 차에서 내려 주차를 도왔고, 내비게이션이 있는데도 직접 길을 알려주며 훈훈한 선배의 모습을 보였다.

 

김생민은 이제 혼자가 아닌 매니저와 둘이서 친구의 시약 회사에 가서 짜장면을 먹었고, 스케줄에 가기 전 여의도 공원 산책도 매니저와 함께했다. 김생민의 매니저는 첫 출연임에도 불구, 서툰 신입 매니저의 순수한 매력을 마구 발산하며 존재감을 확실히 해 다음 주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유병재와 10년을 함께 살며 가까이 지낸 매니저 유규선은 병재가 제가 없으면 거의 밥도 못 먹는 수준이어서..”라며 충격적인 제보를 했다. 두 사람은 첫 등장부터 투닥투닥 하며 서로에게 잔소리를 쏟아냈다. 마치 현실 부부와 같은 대화 내용에 참견인들은 이게 부부 대화지~”라며 흥미진진하게 이들의 모습을 관찰했다.

 

무엇보다 유병재의 색다른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옷 가게에 간 그는 매니저의 제보대로 혼자 있는 것을 극도로 어색해했고, 점원이 말을 걸까 도망 다니더니, 급기야 가게 밖으로 뛰쳐나갔다. 다시 매니저와 함께 있게 된 유병재는 방금 전의 내성적인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노래를 부르며 완전 딴 사람이 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영자 언니 오늘도 하드캐리~ 너무 웃겨요~”, “김생민 매니저 너무 귀여우세요~ 순수함이 느껴져요!”, “유병재 성격 진짜 반전이네요~ 보면서 놀랐음ㅋㅋ”, “김생민이랑 매니저랑 서로 배려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어요~”, “토요일은 이제 전지적 참견 시점봐야겠어요! 완전 꿀잼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 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방송화면 캡처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MBC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제대로 씐 ‘승주 콩깍지!’ 폭소 만발 요가 포즈에도 ‘하트 뿅뿅 눈빛’ 발사!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승주 콩깍지'에 제대로 ... / 최미령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맴찢 로맨스’ 명장면 3! 짠내로도 시청자心 쥐락펴락~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스타)‘1박 2일’ 멤버들이 모태예능인을 입증했다.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MC이휘재-김숙-성시경, 가족&연인&친구 누구와 가도 좋을 '괌'! '생생 매력' 大방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2주년 특집으로 이휘재-김숙-성시경,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김숙, 갓숙→갓‘먹’숙 변신! '믿고 먹는’ 갓숙표 괌 맛집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갓숙’ 김숙이 폭풍 먹방으로 ‘갓먹 ... / 이민영 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 걸크러시 매력 탐구! ‘심쿵사’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사랑스러운 걸크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