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위대한 유혹자’ 첫 방송 D-1! 위대한 비하인드 大 방출! 심쿵 아이컨택부터 美친 케미까지!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3/11 [21:04]

MBC ‘위대한 유혹자’ 첫 방송 D-1! 위대한 비하인드 大 방출! 심쿵 아이컨택부터 美친 케미까지!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3/11 [21:04]
(스타저널=이민영기자)위대한 유혹자의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우도환-박수영(조이)-문가영-김민재의 비하인드 스틸이 대 방출됐다. 비하인드 스틸 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유혹게임 플레이어들의 모습에 본방사수 욕구가 샘솟는다.

 

오는 3 12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측이 11, 극중 아찔하고 가슴 설레는 유혹 로맨스를 펼칠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문가영(최수지 역)-김민재(이세주 역)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스틸 속에는 우도환-박수영-문가영-김민재의 심쿵 아이컨택부터 이들의 찰떡 같은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우도환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특히 문학 책을 들고 있는 우도환은 지적인 매력까지 더하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또한 박수영이 컵 케이크를 양 손에 들고 통통 튀는 상큼함을 뿜어내고 있다. 양 갈래 머리를 한 박수영의 귀여운 모습은 시선을 강탈하며, 얼굴에 만연한 과즙미소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문가영이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에 띈다. 문가영은 첼로를 들고 청순한 여신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하지만 또 다른 스틸 속 문가영은 화려한 화장과 아찔 민소매 원피스 차림으로 청순섹시를 오가며 남심을 설레게 한다. 반면 김민재는 카메라를 직접 들고 촬영에 나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웃음은 섹시비글이라는 김민재의 별명을 오롯이 드러내고 있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뿐만 아니라 우도환-박수영-문가영-김민재의 찰떡 같은 케미가 폭발하고 있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마주 선 우도환-박수영은 눈을 맞추며 심쿵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가슴을 쿵쾅거리게 한다. 더불어 우도환-문가영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고, 또 다른 스틸 속 우도환-김민재는 화려한 조명 아래 꼭 닮은 웃음을 터뜨리고 있어 스틸만으로도 극중 악동 3인방의 절친 케미가 넘쳐 흐른다.

 

이에 위대한 유혹자측은 우도환-박수영-문가영-김민재가 인간 비타민 같은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고 있다특히 날이 갈수록 이들의 케미가 넘쳐 흐르며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들의 찰떡 같은 호흡이 고스란히 담길 작품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슈퍼루키 군단우도환-박수영-문가영-김민재의 만남과 2018 MBC 드라마의 포문을 열 첫 번째 미니시리즈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3 12() 첫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