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6멤버, 왕꿈틀이 사냥꾼 변신! "고마해라~ 한 달 굶었다"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3/31 [22:58]

KBS2 '1박 2일' 6멤버, 왕꿈틀이 사냥꾼 변신! "고마해라~ 한 달 굶었다"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3/31 [22:58]
(스타저널=이민영기자)‘1 2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이 광란의 왕꿈틀이전에서 전설의 사냥꾼으로 변신, 먹잇감 포착에 나선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4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 2)는 전남 완도에 위치한 보길도로 떠난 6멤버의 봄맞이 보길도 힐링투어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이들이 왕꿈틀이 젤리 공격을 펼쳤다고 전해져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 6멤버는 흰검초노빨파 각양각색 원통을 메고 있는 모습. 호기심 가득한 표정과 함께 멤버 모두 의문의 주머니를 하나씩 갖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항상 껌딱지처럼 붙어 다니던 6멤버가 일정한 간격을 두고 걷고 있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이 날 6멤버는 힐링투어 시작과 함께 제작진에게 뜻밖의 선물을 받는다. 바로 비상식량 주머니와 각자의 이름이 적힌 먹이통. 멤버들은 힐링투어 4코스에 숨겨져 있는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가운데 매 미션마다 성적 최하위 멤버에게 비상식량으로 왕꿈틀이 젤리가 주어진다.

 

특히 6멤버는 각 멤버에게 사랑을 가득 담은 왕꿈틀이 젤리 선물이 가능하다는 제작진의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마치 서로를 향한 견제의 눈빛을 보내기 시작했고 데프콘이 쏘아 올린 왕꿈틀이 젤리 신호탄과 동시에 각 멤버의 특혜(?) 관광을 막기 위한 멤버들의 각개전투가 시작됐다.

 

멤버들은 다른 멤버가 뒷모습을 보이는 찰나의 순간을 포착, 먹이통 구멍에 왕꿈틀이 젤리를 아낌없이 집어넣는 공격 본능을 발휘했다. 이 때문에 각 멤버에게 먹이통 구멍 사수 지령이 떨어졌고 화장실은 물론 식당에서조차 소리소문 없는 공격을 펼쳐 현장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급기야 김준호는 멤버들의 끊임없는 왕꿈틀이 젤리 선물에 고마해라~ 나 한달 굶었다라고 울부짖으며 온 몸으로 벅찬 기쁨을 표현하는가 하면, 차태현은 아우~ 누가 뛰기만 해도 무서워라며 멤버들의 작은 몸짓 하나에도 움찔거리는 소심함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김준호-데프콘-정준영이 서로의 먹이통을 지켜주자며 손을 잡았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이들의 동맹이 유리알처럼 깨질지 단단한 콘크리트를 이룰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그 결과는 4 1일 방송되는 ‘1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왕꿈틀이 사냥꾼 변신 사진을 본 네티즌은서바이벌 게임 같아”, “멤버들 눈빛 보니까 한두 번 넣어본 솜씨가 아닌 것 같은데”, “왠지 동구가 뜻밖의 활약 펼칠 듯”, “왕꿈틀이 젤리라니! 누가 저격의 전설 쓰나요?”, “게임 덕후 정준영의 신남이 여기까지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하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12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