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뛰고 날고 굴렀다!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4/15 [22:30]

tvN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뛰고 날고 굴렀다!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8/04/15 [22:30]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무법변호사이준기와 꼴통변호사서예지의 꿀케미 현장이 공개됐다. 첫 촬영부터 뛰고 날고 구르며 온 몸 내던진 현장 메이킹 영상에 네티즌의 무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개늑시 커플김진민 감독과 이준기의 재회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13()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이준기-서예지의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이준기는 법과 주먹을 겸비한 조폭 출신 변호사 ‘봉상필’ 역을, 서예지는 들끓는 피를 주체하지 못하는 꼴통 변호사 ‘하재이’ 역을 맡아 2018년 안방극장에 짜릿한 액션 쾌감과 유쾌한 무법 케미를 선사할 예정.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는 이준기-서예지가 긴장감 속에 촬영을 준비하는 가운데 꿀케미를 발산하며 촬영장을 거침없이 누비는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준기는 진정한 무법변호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스턴트 없이 차를 뛰어넘는 고난이도 액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맹렬한 리허설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촬영 감독의 오케이가 떨어지자 그제서야 얼굴 만면에 미소를 띠는 이준기의 모습에서 프로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동시에 완벽한 장면을 만들기 위한 그의 열정을 증명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보여드렸던 캐릭터와는 좀 다른 봉상필의 모습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하고 있다. 고민하고 걱정도 많이 되지만 끝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부하는 열정 가득한 이준기의 모습을 통해 극 중 무법변호사봉상필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예지는 꼴통변호사하재이의 걸크러쉬한 모습을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차문을 거침없이 열고 나오다 발목과 팔목에 상처가 나는 와중에도 해사한 웃음을 잃지 않은 채 본인보다 파트너 이준기를 챙기는 모습이 유독 눈길을 끈다. 

 

이준기를 생각하는 훈훈한 동료애와 사소한 부분도 놓치지 않으려는 노력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에 그녀가 이미 캐릭터와 하나가 된 듯 깊게 몰입해있다는 사실을 엿보게 하며 서예지표 하재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애교 가득한 눈웃음을 보내는 모습에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그녀의 친화력까지 엿보게 한다. 

 

이처럼 이준기-서예지는 무법변호사-꼴통변호사로 완벽 변신, 첫 촬영부터 스턴트맨 없이 몸을 사리지 않은 액션 열연을 펼치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특히 봉 변호사와 서 변호사의 꿀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무법변호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활개를 펼치게 될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개와 늑대의 시간’, ‘오만과 편견’, ‘결혼계약등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는 김진민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변호인’, ‘공조’,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집필한 윤현호 작가가 극본을 맡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 tvN ‘라이브후속으로 오는 5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무법변호사 첫 촬영 비하인드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