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영, ‘갓데리’ 풀파워 장전! 이동식 클럽 대 오픈! 뜨거운 불토 예고!
기사입력: 2018/04/15 [22: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전지적 참견 시점홍진영이 갓데리풀파워를 장전하고 댄스 욕구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녀의 진두지휘 아래 마치 이동식 클럽을 연상시키는 차 안의 상황은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최윤정 / 연출 강성아) 6회에는 1365일 흥이 넘치는 에너자이저 홍진영의 모습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주 홍진영은 내성적인 성격의 유병재와 PC방 만남을 통해 극과 극 케미를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에는 홍진영의 매니저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직접 그녀의 일상을 제보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에는갓데리라는 별명답게 풀파워를 장착한 홍진영이 넘쳐 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끼를 발산하고 있다. 그녀는 깜찍한 안무에 맞춰 귀여운 표정까지 지으며 한껏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홍진영과 함께 하는 이들은 스타일리스트와 안무팀으로 구성된 든든한 지원군 미니홍즈’. 홍진영이 음악을 틀며 시동을 걸면미니홍즈는 칼군무로 응답하며 흥겨운 댄스파티를 벌인다고.

 

그녀의 일상을 본 참견인들은 연신 대단하다고 입을 모았고, 이에 대해 홍진영은 “우리 친구들도 굉장히 밝아요~”라며 아무렇지 않게 평범한 일상임을 밝혔다는 전언이다.

 

에너자이저 홍진영의 댄스 열정에 매니저는 머리를 감싸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는데, 과연 그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어떤 제보를 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갓데리홍진영의 일상은 오는 14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