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이영애에게 식사 초대받았다! 대세 of 대세 ‘영자 미식회’ 인기 입증!
기사입력: 2018/04/15 [22: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전지적 참견 시점이영자가 영자 미식회열풍으로 연일 화제다. 온오프라인에서 열풍을 일으키며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른 그녀가 이영애에게 식사 초대를 받았다고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14)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최윤정 / 연출 강성아) 6회에는 영자 미식회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영자가 이영애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영자 미식회의 인기가 나날이 하늘로 치솟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그녀의 맛 표현 영상이 빠르게 펴지고 있고, 프로그램 시청률도 매주 고공 행진하고 있는 상황.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영자는 영자 미식회의 인기를 입증하는 흥미진진한 이영애와의 전화통화 에피소드를 공개해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딸이 너무 좋아한다며 이영자에게 식사 초대를 한 것.

 

이에 대해 이영자는 “이영애 씨 미안하지만 3천 번째예요~”라고 말하며 대세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이 가운데 이영자는 이영애로부터 전화를 받고 멈칫한 사연을 밝히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자 미식회의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영자와 이영애의 전화 통화 에피소드는 오늘(14)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