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손 꼭 잡고' 한혜진-장용, '1회 1눈물샘 자극' 애틋 부녀! '가슴 절절' 비하인드 공개!
기사입력: 2018/04/15 [21: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한헤진-장용의 보기만 해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성을 촉촉히 적시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이하 손 꼭 잡고’) 측이 15(), 한혜진(남현주 역)-장용(남진태 역)의 촬영 뒷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두 사람이 촬영 준비 단계부터 애틋함을 폭발시키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     © 스타저널 편집국

 

한혜진-장용은 매회 서로를 향한 애틋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이 눈물을 훔치게 만들고 있다. 장용은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딸을 떠나 보낼 수 밖에 없는 아버지의 찢어지는 마음을, 한혜진은 딸 밖에 모르는 아버지를 향한 죄스러움과 미안함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는 것.

 

이처럼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에서도 한혜진-장용이 리허설부터 가슴 절절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함께 대본 공부를 하거나 연기 호흡을 맞춰보고 있는 모습. 이 가운데 한혜진-장용의 애틋함이 담긴 눈빛과 애절한 포옹이 본 방송 못지 않은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눈물샘을 자극한다. 특히 연습 중에도 눈시울을 붉히고 있는 장용과 두 사람이 서로의 손을 꼭 움켜쥔 모습에서는 아무 대책없이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다는 것에 대한 깊은 슬픔과 어떻게든 함께 더 오래 있고 싶다는 간절함이 느껴져 보는 것만으로도 울컥하게 만든다.

 

이에 손 꼭 잡고제작진 측은 한혜진과 장용은 촬영 중 틈이 날 때마다 친 부녀처럼 다정하게 대본 연습을 한다. 또한 두 사람은 OK 사인과 동시에 슬픔 감정에 복받친 상대를 먼저 살피고 다독이며 촬영장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실제 아버지와 딸 못지 않은 두 사람이 보여 줄 가슴 절절한 부녀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손 꼭 잡고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