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4/15 [21:45]

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8/04/15 [21:45]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스타)‘1 2멤버들이 모태예능인을 입증했다. 잔디밭 위에서 추는 절정의 몸개그가 포착, 이들이 무아지경 상태에 빠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15)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 2)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로 벚꽃 구경을 떠난 봄나들이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생각치 못한 몸개그 향연을 펼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에는 6 6색 몸개그를 펼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준영은 두 팔을 벌린 채 허우적거리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주유소 앞 풍선 인형을 연상하게 하는 독특한 춤사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김종민은 수박먹기 춤부터 관절이체 춤까지 댄스 머신에 빙의된 상태. ‘오늘은 내가 이 구역의 춤신춤왕이라는 것을 엿보게 하는 소울 충만한 그의 표정과 멈출 줄 모르는 팔다리는 보는 이들의 물개박수를 유발하기 충분하다.

 

그에 반해 두 손바닥을 활짝 핀 채 두 팔을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김준호-차태현의 모습은 앙증맞기만 하는 등 모든걸 내려놓은 듯한 6멤버의 모습이 웃음 폭탄을 던지고 있다.

 

이는 점심 복불복 응답하라 김준호에서 이기기 위해 무아지경 댄스 삼매경에 빠진 6멤버의 모습. 그런 가운데 꺄르르 웃으며 춤에 한껏 몰입하는 와중에도 멤버들의 불타는 승부욕은 멈출 줄 몰랐다는 후문.

 

급기야 김준호는 여기 차갈공명이 있습니다라고 외치며 자신에게 달라붙는 차태현의 꼼수를 고발하는가 하면, 올해 행운의 복불복 잭팟이 터지고 있는 정준영은 여러분 라인 잘 타세요라며 멤버들을 회유하는 등 한 치 앞을 가늠하기 힘든 혼전 양상으로 빠져들었다는 후문.

 

이처럼 웃음 본능을 폭발시킨모태예능인’ 6멤버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상과 함께 댄스 히어로에 등극할 위너는 오늘(15) 방송되는 ‘1 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하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12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