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닐슨 7.9%! 시청률 1위 쐐기! 유병재-홍진영 힙합X댄스로 토요일 밤 불태웠다!
기사입력: 2018/04/15 [21: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전지적 참견 시점유병재와 홍진영이 토요일 밤을 불태웠다. 유병재는 매니저와 전무후무한 푸드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또한 처음 일상을 공개한 홍진영은 상상 그 이상의 에너자이저 일상을 보여줬다. 그녀는 함께 일하는 스태프 미니홍즈와 넘사벽 팀워크를 과시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유병재와 홍진영, 매니저들의 활약으로 전지적 참견 시점’ 6 2부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7.9%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 자리에 쐐기를 박았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14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최윤정 / 연출 강성아) 6회에서는 힙합을 주제로 인터넷 방송을 하는 유병재와 지치지 않는 무한에너지 홍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전지적 참견 시점’ 6회는 2부 시청률이 전국 기준 7.3%, 수도권 기준 7.9%를 기록했고, 2049 시청률도 5.3%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유병재와 매니저 유규선은 인터넷 방송을 통해 네티즌들과 소통을 하는 소소한 취미를 갖고 있었다. 다양한 주제로 방송을 하는데, 이번에 이들이 준비한 주제는 바로 힙합이었다. 유병재는 나는 어느 정도 수준의 래핑이 가능하니까~”라며 은근 허세를 보였고, 매니저도 즉석에서 송은이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며 슬슬 힙합의 기운을 끌어올렸다.

 

평소에도 인터넷 방송을 함께하는 후배 문상훈과 함께 방송을 시작한 세 사람. 유병재는 안녕 나는 유병재~”라며 자기소개 프리스타일 랩을 보여줬고, 다음 차례인 매니저 유규선의 활약이 펼쳐졌다. 그는 유병재의 후배 문상훈이 방송 전 보여줬던 랩을 뺏어와 자신의 것처럼 능청스럽게 선보여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때부터 매니저와 유병재의 랩 배틀이 슬슬 시작됐다. 유병재는 네티즌들의 제시어인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로 프리스타일 랩을 했다가 쿵쿵따 하는 박상민이라는 평을 받아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어 매니저는 세계 최초 푸드랩을 한번 해보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드러내더니 토마토에 설탕을 뿌려먹는 과정이 담긴 개성 넘치는 랩을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예상치 못한 매니저의 활약에 유병재도 파프리카 랩으로 응했고, 시종일관 부끄러워하던 후배 문상훈도 푸드랩대열에 합류하며 돈가스-냉메밀-쫄면으로 이어지는 코스랩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잔뜩 흥이 올라 랩 배틀을 벌이던 세 사람은 뒤늦게 부끄러움에 몸서리쳤고, 유병재는 자존감이 많이 떨어지네요라며 급 인터넷 방송을 마무리해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홍진영 매니저 김태혁은 누나의 에너지가 감당이 안 돼요라며 갓데리(+배터리)’로 유명한 홍진영의 일상을 제보했다. 그녀는 스케줄 출발부터 편의점을 들러 각종 음식을 싹쓸이해왔고, 이동하는 차 안에서 뜨거운 라면을 먹으며 에너지를 충전했다.

 

특히 홍진영은 안무팀 2명과 1명의 스타일리스트로 구성된 일명 미니홍즈와 틈만 나면 매니저 몰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는 잘생긴 태혁을 줄여 잘태라고 불렀고, 매니저는 부끄러움에 몸 둘 바를 몰라 했다. 매니저 김태혁은 인터뷰를 통해 점점 전염되는 것 같아요라며 판박이처럼 닮아가는 홍진영과 미니홍즈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홍진영의 에너지는 갈수록 불타올랐다. 그녀는 직접 짠 안무를 미니홍즈와 함께 추며 차 안을 들썩이게 만들었고, 처음에는 싫은 기색을 보이던 매니저도 홍진영의 끊임없는 요청에 결국은 두 손 두 발 다 들고 화끈한 댄스를 선보였다. 어느 팀보다 팀워크가 돋보이는 이들은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구호를 외치며 댄스파티도 모자라 고속도로 노래자랑까지 벌여 흥을 폭발시켰다.

 

힙합에 취한 유병재와 갓데리홍진영의 흥 오른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토마토 랩 유행예감이네요ㅋㅋㅋ 너무 웃겨서 배 찢어지는 줄 알았어요~”, “역시 갓데리 에너지 대박! 밝은 느낌 뿜뿜이네요~”, “토마토 쓱싹쓱싹~ 파프리카에 쫄면까지ㅋㅋ 푸드랩 인정!”, “유병재 씨 인터넷 방송도 찾아봐야겠어요ㅋ 오늘 완전 꿀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 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방송화면 캡처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스타화보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맴찢 로맨스’ 명장면 3! 짠내로도 시청자心 쥐락펴락~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스타)‘1박 2일’ 멤버들이 모태예능인을 입증했다.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MC이휘재-김숙-성시경, 가족&연인&친구 누구와 가도 좋을 '괌'! '생생 매력' 大방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2주년 특집으로 이휘재-김숙-성시경,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김숙, 갓숙→갓‘먹’숙 변신! '믿고 먹는’ 갓숙표 괌 맛집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갓숙’ 김숙이 폭풍 먹방으로 ‘갓먹 ... / 이민영 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 걸크러시 매력 탐구! ‘심쿵사’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사랑스러운 걸크 ... / 이민영 기자
KBS2 ‘1%의 우정’ 곽정은-김지민, 첫 만남부터 하드코어! ‘러브 뮤지엄’ 방문! ‘아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1%의 우정’의 첫 여성 우정 멤버, 곽정은-김지민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제황의 밥상' 도전! 단 1명 위한 점심 복불복!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1박 2일’ 멤버들이 단 1명만 즐길 수 있는 ‘제황 ... / 이민영 기자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 슈주표 ‘봄맞이 운동회’로 시즌1 마무리! 아이돌 선후배 하나된 축제의 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슈퍼주니어가 걸그룹 5팀을 이끄는 리더십을 120퍼센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