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무법변호사’ 이준기x무법 로펌 식구들, 구치소 반전 비하인드컷 공개! ‘브라더 케미’ 폭발!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5/21 [14:49]

tvN ‘무법변호사’ 이준기x무법 로펌 식구들, 구치소 반전 비하인드컷 공개! ‘브라더 케미’ 폭발!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5/21 [14:49]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무법변호사이준기와 무법 로펌 식구들의 구치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드라마 속 살벌한 구치소 모습과 달리 보기만해도 훈훈한 브로맨스가 보는 이들의 두 눈을 즐겁게 만든다.  

 

눈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미와 쉼표 없는 하이패스 전개,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의 명품 열연으로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0() 주인공 봉상필(이준기 분)과 태실장(김병희 분), 금강(임기홍 분) 등 무법 로펌 식구들의 해맑은 모습이 담긴 구치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무법변호사’ 3회는 구치소에 수감된 봉상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 모든 게 기성 시장 살인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찾기 위한 봉상필의 빅픽처였고 그는 기성시청 재정경제부 국장 오인철에게 안오주(최민수 분)가 기성 시장을 죽이게 된 동기를 듣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져 향후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끈끈한 형제애를 과시하는 듯한 이준기와 무법 로펌 식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돈독한 우정까지 엿보인다. 더욱이 이준기는 수감복 차림에도 불구, 극 중 봉상필 변호사의 능청스러운 매력에 섹시하면서 귀여운 매력까지 더한 팔색조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팔짱을 낀 채 친형제 같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이준기와 이대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극 중 기성 시장 살인사건의 피의자와 그의 담당 변호사로 긴장감 넘치고 살벌한 신경전이 오갔던 모습과는 반대로 환한 미소까지 닮은 유쾌한 모습인 것. 

 

무엇보다 무법변호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들이 바로 김병희와 임기홍 등 무법 로펌 식구들. 매회 깨알 같은 유머와 애드립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하고 있는 배꼽 스틸러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쾌활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함께한 모습만으로 환상적인 호흡과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와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무법변호사구치소 반전 비하인드컷을 본 네티즌들은 이준기 역시 공간을 지배하는 자”, “무법스러운 감빵생활 기대 이상이었다”, “이준기 뭘 입어도 화보네”, “무벤저스 매회 포복절도”, “구치소에서 이렇게 해맑다니~”, “다들 막 찍어도 화보네. 화보 장인들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오늘(20) 9tvN을 통해 무법변호사’ 4회가 방송된다. 

 

<사진> 무법변호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