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한혜진, 고대유물 급 화보 발견! 송경아 집서 마주한 10여 년 전 화보!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24 [21:25]

MBC '나 혼자 산다' 한혜진, 고대유물 급 화보 발견! 송경아 집서 마주한 10여 년 전 화보!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8/05/24 [21:25]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나 혼자 산다한혜진이 절친한 모델 송경아의 집에서 고대유물 급 화보를 발견하고 눈이 휘둥그레졌다. 한혜진은 상어 떼 사이에서 화보 촬영을 했던 경험 포함해 다양한 일화를 털어놓으며 송경아와 추억 여행에 빠졌다고 전해져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5일 밤 11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찬) 245회에서는 한혜진이 송경아의 집에 방문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 모습이다. 그녀가 송경아의 집에 놀러 갔다 갑작스럽게 과거에 자신이 찍은 화보와 마주했는데, 10여 년 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화보들을 보며 웃음을 빵 터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당시 송경아는 한혜진의 과거 사진을 더 찾기 위해 사진을 뒤적거렸다. 한혜진은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한 뒤굴욕 사진 찾고 계신 거죠!”라고 외치며 송경아의 은밀한 행동을 주시했다고 전해져, 송경아가 무사히(?) 사진을 찾아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한혜진과 송경아는 무수한 화보 촬영 경험을 가진 모델들답게 상어 떼 근처에서 화보를 찍었던 일화를 시작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있었던 아찔했던 경험 등을 털어놓으며 수다 한마당을 벌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자신의 로망으로 가득 찬 송경아의 집을 구경하며 진심으로 부러워했다는 후문. 고대유물 급 화보를 발견한 한혜진과 송경아의 추억 여행은 오는 25일 밤 11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