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KBS2 '해투3-프렌즈 리턴즈' 유민상, 타고난 ‘먹보 DNA’ 인증! 크림빵부터 사발면까지! ‘식탐 빌런’ 등극!
기사입력: 2018/05/31 [20: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해피투게더3’가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특집의 마지막을 장식할 프렌즈 리턴즈편에서 유민상이 타고난 먹보임을 인증한다. 크림빵부터 사발면까지 유민상과 음식에 얽힌 친구들의 한 맺힌 증언들이 쏟아질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민상의 친구는 식탐 빌런이었던 유민상의 과거를 폭로하기 시작해 듣는 이들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친구는 크림빵 세 개를 6명이 나눠 먹어야 하는데 혼자 세 개를 다 들고 뛰더라. 뛰다가 잡힐 것 같았는지 빵을 입에 다 집어 넣더라며 유민상의 타고난 먹보 DNA를 증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민상은 저보다 친구들이 연예인이다. 에피소드를 지어낸다며 억울함을 토로했지만, 친구는 빵 뿐만 아니라 사발면도 들고 도망가면서 씹어 먹었다며 구체적인 증언을 이어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친구의 한 맺힌 증언이 이어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유민상 때문에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를 그만둘 수 밖에 없었다고 밝힌 것. 이에 장본인인 유민상 또한 ~ 악당이네라며 자신의 과거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어서, 그 배경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끊임 없이 이어지는 친구들의 폭로에 그는 제 친구가 아니라 박성광 씨 친구 아니에요?”라며 진땀을 흘렸다고 전해져, 어떤 폭로들이 이어질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날 유민상은 전 모태 뚱보가 아닌 노력형 성골 뚱보다라며 지금의 몸집(?)을 만들기 위해 피나는 노력이 있었음을 밝히기도 했다고. 이에 유민상보다 더 개그맨 같은 친구들이 폭로할 그의 식탐 에피소드와 한 맺힌 증언들이 담길 가정의 달 마지막 특집 해투3-프렌즈 리턴즈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
tvN ‘나인룸’ 김희선-손숙, 눈물 속 만남 포착! 김재화, 의심의 눈초리!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나인룸’ 김희선-손숙이 눈물 속 만남을 갖는다. 이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배명호 자율공복 24시간 오늘 첫방송! 꿀잼 관전포인트3 집중 해부!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먹방이 넘쳐나는 방송가에 이른바 ‘굶방’이 도전장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 집 최초 공개! 침대가 무려 9개! 개성 넘치는 ‘독특 하우스’ 시선강탈!
(스타저널=최미령기자)방송인 노홍철의 집이 ‘공복자들’을 통해 최초로 공 ... / 최미령기자
XtvN '복수노트2' 안서현x지민혁vs김사무엘x김소희, 같은 공간 속 '심쿵' 더블 데이트!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어남혁’(어차피 남친은 지민혁)일까. 안서현과 지 ... / 최미령기자
KBS2 '1박 2일' 김준호, 날벼락 강제 비데! 얼음 마사지+얼음 좌약까지 '촬영장 초토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가 강제 비데를 당했다고 전해져 ... / 최미령기자
MBC ‘뜻밖의 Q’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알고 보니 진심X감성 200% 진국남들! 시청률 소폭 상승!
(스타저널=최미령기자)‘뜻밖의 Q’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이 솔직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