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무법변호사’ 최대훈-김병희-임기홍-서예화, ‘무법캐리 4인방’! 4人 4色 매력 폭발!
기사입력: 2018/05/31 [19: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무법변호사최대훈-김병희-임기홍-서예화가 무법캐리(무법변호사+하드캐리) 4인방에 등극했다. 이들은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과 미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무법변호사속 마성의 매직 스퀘어를 완성하고 있다.  

 

탄탄한 연출, 밀당 없는 하이패스 전개, 배우들의 명품 열연으로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tvN, 스튜디오드래곤 기획/로고스필름 제작)가 유쾌하고 통쾌한 신스틸러의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특히 최대훈-김병희-임기홍-서예화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깨알 연기와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자꾸만 보고 싶은 무법캐리’ 4인방으로 불리는 것. 더욱이 이들은 연극계에서 쌓아 올린 탄탄한 연기력과 센스 넘치는 내공으로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만들고 있다.

  

최대훈은 극 중 안오주(최민수 분)의 수족 같은 인물 석관동역으로 열연 중이다. 봉상필에게 조직의 담당 회계사를 빼앗긴 것에 분개해 기성에 내려왔다가 이전 자신이 모시던 안오주의 간택을 받아 그의 시장 선거 캠프장으로 활약하게 됐다. 이에 차문숙(이혜영 분) 가는 곳에 남순자(염혜란 분) 있듯 안오주의 일거수일투족을 보좌하는 충성된 일꾼이 된 지 오래. 악역 캐릭터에도 불구하고 미워할 수 없는 허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병희는 극 중 봉상필(이준기 분)을 보필하는 오른팔이자 무법로펌 실장 태광수. 과거 대웅파 조직원 시절 봉상필에게 목숨을 구하게 된 뒤 그를 위해 간도 쓸개도 다 내줄 수 있을 만큼 형님 사랑의 진수를 제대로 실천하고 있다. 정직한 일자 앞머리처럼 한없이 진지하고 우직해 보이는 비주얼과 달리 가끔씩 툭 튀어나오는 허당스러운 면모와 형님 봉상필을 향한 애틋한 충성심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홀릭하고 있다. 

 

임기홍은 극 중 무법로펌 3인자 금강역으로 활약 중이다. 과거 봉상필 어머니의 사무실에서 사채업을 하던 동네 양아치 무리의 넘버원이었지만 봉상필의 막강 포스를 맛본 뒤 절대 충성을 바치게 됐다. 특히 태실장을 향한 깊은 충심과 맛깔스러운 사투리, 유머러스한 대사로 웃음 포인트를 적재적소에 살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하고 있다. 험상궂은 비주얼 속 소녀 감성으로 무벤져스(무법로펌+어벤저스)’에서 귀요미를 담당하고 있다. 

 

서예화는 극 중 금강(임기홍 분)의 동생이자 기성의 갈쿠리(갈고리의 방언)’를 꿈꾸는 금자. 지난 무법변호사’ 6회 첫 등장과 동시에 또랑또랑한 목소리와 막혔던 귀도 뻥 뚫리게 하는 딕션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올킬했다. 특히 오빠 금강 앞에서는 현실 남매의 츤데레 매력을, 첫눈에 반한 봉상필 앞에서는 천상 여자의 수줍은 매력을 발산해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금자캐리(금자+하드캐리)’로 불리고 있는 상황. 

 

이처럼 명품 신스틸러들의 마성의 매력은무법변호사를 이끌어가는 하나의 원동력이다. 이에 힘입어무법변호사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시청률 또한 매주 자체 최고를 경신하는 등 앞으로의 상승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무법캐리’ 4인방의 활약에 대해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기성의 갈쿠리 하드캐리”, “무벤져스는 사랑입니다”, “금강 얼굴만 봐도 웃음이 절로”, “석관동 연기 대박”, “석관동 이제 얼굴만 봐도 웃겨”, “태실장-금강 오늘부터 1일할 때 나도 1일 맹세했다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매주 토일 밤 9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무법변호사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스타화보
MBC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맴찢 로맨스’ 명장면 3! 짠내로도 시청자心 쥐락펴락~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모태예능인' 인증! 잔디밭 위 절정의 몸개그 폭격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스타)‘1박 2일’ 멤버들이 모태예능인을 입증했다.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MC이휘재-김숙-성시경, 가족&연인&친구 누구와 가도 좋을 '괌'! '생생 매력' 大방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2주년 특집으로 이휘재-김숙-성시경, ... / 이민영 기자
KBS2 '배틀트립' 2주년 특집! 김숙, 갓숙→갓‘먹’숙 변신! '믿고 먹는’ 갓숙표 괌 맛집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배틀트립’ ‘갓숙’ 김숙이 폭풍 먹방으로 ‘갓먹 ... / 이민영 기자
MBC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 걸크러시 매력 탐구! ‘심쿵사’ 포인트 3!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사랑스러운 걸크 ... / 이민영 기자
KBS2 ‘1%의 우정’ 곽정은-김지민, 첫 만남부터 하드코어! ‘러브 뮤지엄’ 방문! ‘아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1%의 우정’의 첫 여성 우정 멤버, 곽정은-김지민 ... / 이민영 기자
KBS2 '1박 2일' 6멤버, '제황의 밥상' 도전! 단 1명 위한 점심 복불복!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1박 2일’ 멤버들이 단 1명만 즐길 수 있는 ‘제황 ... / 이민영 기자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 슈주표 ‘봄맞이 운동회’로 시즌1 마무리! 아이돌 선후배 하나된 축제의 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이민영 기자)슈퍼주니어가 걸그룹 5팀을 이끄는 리더십을 120퍼센 ...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