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tvN ‘무법변호사’ 서예지-백주희, ‘긴장백배’ 로펌 맞대면 포착! 직접 정체 밝히나?
기사입력: 2018/06/09 [21: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무법변호사서예지-백주희의 긴장감 넘치는 로펌 맞대면이 포착됐다. 특히 서예지가 백주희가 건넨 의문의 서류를 받고 깜짝 놀라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현실을 적나라하게 그려낸 흡입력 있는 대본과 몰입도를 높이는 감각적인 연출, 배우들의 무결점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tvN, 스튜디오드래곤 기획/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8() 서예지(하재이 역)-백주희(노현주 역)2번째 모녀 재회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무법변호사’ 8회는 이대연(우형만 역) 장례식장에서 우연히 마주한 서예지-백주희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18년이라는 긴 시간을 떨어져 있었기에 하재이는 자신이 그토록 그리워했던 모친을 알아보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노현주가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이혜영(치문숙 역)의 담당 지압사로 위장 취직, 이로 인해 향후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 상황. 

 

공개된 사진에는 서예지-백주희가 무법 로펌에서 대면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킨다. 서예지는 백주희의 깜짝 등장에 당황스러워하는 것도 잠시 의구심 가득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

  

반면 백주희는 때를 기다렸다는 듯 결연한 눈빛으로 서예지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이대연의 장례식장에서 서예지와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자리를 피했던 모습과는 대조적인 것. 이에 백주희가 서예지 앞에 자진해서 모습을 드러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백주희가 서예지에게 의문의 봉투를 건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서예지는 일순간 혼란에 빠진 듯 놀람과 당혹감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백주희가 건넨 의문의 서류에는 어떤 내용이 담겼을지 호기심을 높이는 한편 두 사람이 이번 재회를 통해 서로를 알아볼지 관심이 증폭된다.

 

서예지-백주희 로펌 맞대면 사진을 접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서예지-백주희 또 만났네. 이번에는 서로 알아볼까?”, “서류에 적힌 내용이 뭘까? 절대 악 무너트리기 위한 비책인가?”, “빨리 무법데이 왔으면 좋겠다”, “재이랑 엄마랑 하루빨리 행복해졌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매주 토일 밤 9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무법변호사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