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KBS2 ‘1%의 우정’ ‘캡틴’ 한현민 VS ‘악당’ 배정남, 망가짐 불사 연기 열정 大 폭발!
기사입력: 2018/06/09 [20: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오늘(9) 종영하는 ‘1%의 우정이 마지막까지 꿀잼을 터트린다. ‘헐리우드 톱배우로 완벽 변신한 한현민-배정남이 안방극장에 웃음 폭격을 예고한다.

 

 

극과 극 우정 만들기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KBS2 ‘1%의 우정’(연출 손자연)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오늘(9) 종영을 앞두고 역대급 우정 멤버 안정환-김희철-주진우-배정남-한현민이 총출동해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스타저널 편집국

 

 

이 날 한현민은 마블 영화에 출연하고 싶다는 원대한 꿈을 밝혀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더욱이 한현민은 라면을 끓이던 양푼 뚜껑을 방패 삼아 캡틴 아메리카에 빙의하더니 돌연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며 발(?)연기에 시동을 걸어 촬영장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배정남이 자연스레 한현민을 대적할 악당으로 분하며 상황극을 이어가 현장을 뒤집어 놨다. 배정남은 한현민의 뚜껑에 맞설 도구로 라면 집게를 집어 들었고 웃음기 가득한 표정을 싹 지우고 진지하게 연기에 집중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도 잠시 배정남이 대사를 치자마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이놈의 자식아! 확 마라며 구수한 사투리를 남발,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비주얼과 상반되는 반전 말투가 모두를 초토화시켰다. 

 

더욱이 배정남은 주변의 살얼음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한현민에게 연기 강좌에 나서는 등 한 편의 마블 영화를 완성하기 위해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이에 배정남-한현민의 진지해서 더 웃긴 히어로열연에 호기심이 수직 상승된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오늘(9) 1045분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사진> ‘1%의 우정제공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