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KBS2 '배틀트립' 김현철-조장혁, 변화무쌍 날씨에 초 멘붕! 섬 투어 위기 봉착!
기사입력: 2018/06/29 [22: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신선옥기자)배틀트립김현철-조장혁이 섬 투어 위기에 봉착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30()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섬 여행을 주제로, 가수 김현철-조장혁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전라남도 해남과 완도를 여행하는 우리가 왜 같이 가지? 투어를 펼칠 예정.

 

▲     © 스타저널 편집국

 

이 가운데 텅 비어있는 선박만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김현철-조장혁의 뒷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 김현철-조장혁의 모습에서 왠지 모를 허탈감이 느껴지는 한편, 고민에 빠진 듯한 두 사람의 표정이 함께 공개돼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행 첫날, 김현철-조장혁은 신선한 전복을 직접 따서 먹는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완도의 노화도로 가기 위해 들뜬 마음으로 항구를 찾았다. 하지만 이들을 기다린 것은 다름아닌 결항 안내문’. 예상치 못한 풍랑주의보로 인해 전 선박의 운행이 중단되며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긴 두 사람은 이제 우리 어떡해?”라며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내 김현철은 상황을 받아들인 듯 이 마음을 담아 노래 한 곡?”이라며 분위기 반전에 나섰고, 이에 조장혁은 즉각 밤 늦은 항구에서~”라며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에 첫날부터 섬 투어의 위기에 맞닥뜨린 두 사람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배틀트립측은 여행을 떠남에 있어서 날씨의 영향은 매우 큰 것 같다. 생각지도 못한 풍랑주의보로 인한 선박 결항으로 여행 계획이 흐트러진 김현철-조장혁은 전면 수정해야하는 일정에 깊은 고민에 빠졌었다면서, “이들의 여행이 어떻게 이어질지 내일 방송되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30) 9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신선옥기자 신선옥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