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뜻밖의 Q' AOA 설현-지민, 뜻밖의 돌직구 위로! 솔직발랄 입담 방출! 철저한 예습 완료! 실력은?

신선옥기자 | 기사입력 2018/06/29 [22:51]

MBC '뜻밖의 Q' AOA 설현-지민, 뜻밖의 돌직구 위로! 솔직발랄 입담 방출! 철저한 예습 완료! 실력은?

신선옥기자 | 입력 : 2018/06/29 [22:51]
(스타저널=스타저널 편집국)

‘뜻밖의 Q’ AOA 설현-지민이 Q플레이어들에게 뜻밖의 돌직구 위로를 건네며 솔직발랄한 입담을 방출한다. 두 사람과 함께 장도연까지 새 Q플레이어로 출격, 에너지를 팡팡 터트렸고, 이번 주 퀴즈 주제인 한여름 밤의 꿀 곡에 맞는 달달함으로 꿀 저녁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솔직한 입담으로 중무장한 설현과 지민의 활약이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우선 설현과 지민은 녹화 전 철저한 모니터링으로 예습을 하고 왔음을 고백했다. 두 사람은 문제를 풀며 천재다라며 서로를 칭찬했고, 지민은 매주 업그레이드되는 퀴즈방식에 자리를 잡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돌직구 위로를 건네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이 방출할 솔직 입담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설현과 지민은 몸으로 가사를 설명하는 바다싱어라는 새로운 코너에서 남다른 센스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현무가 이를 악물고 상체를 살짝 숙인 채로 가사를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또한 설현과 지민이 상큼한 웃음을 지으면서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은 시선을 강탈한다. 알고 보니 지민은 상대 팀이 정답을 맞췄음에도 자신이 속한 그룹 AOA의 노래가 흘러나오자 흥을 멈추지 못하며 발랄한 세리머니를 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철저한 예습을 한 설현과 지민의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Q플레이어들을 깜짝 놀라게 한 솔직한 입담은 오는 30일 방송되는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