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12년 만에 첫 달달 데이트! 꿀 떨어지는 눈빛 속 ‘행복한 순간들’
기사입력: 2018/06/29 [23: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신선옥기자)‘이리와 안아줘장기용-진기주가 12년 만에 처음으로 꿈과 같은 달콤한 시간을 나눴다. 서로에게 첫사랑이자 유일한 사랑인 장기용과 진기주이지만 허준호로 인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으면서 가까워지고 싶어도 가까워 질 수 없었던 두 사람이 단 하루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긴 것이다.

 

그러는 사이 김서형은 습격을 당했다. 유력한 용의자는 김경남이지만 앞서 허준호의 심기를 거스른 김서형인 만큼 다른 용의자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달달한 멜로와 서늘한 스릴러를 넘나드는이리와 안아줘의 매력에 안방극장이 푹 빠졌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28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에서는 12년 만에 처음으로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채도진(장기용 분)과 한재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 도진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재이,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재이를 사랑하지만 그녀의 모든 것을 빼앗는 것 같다는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 도진과 그런 보고 안타까워하면서 남들이 뭐라고 하든 조금만 행복해지고 싶다는 재이. 재이를 위해 거리를 두려고 했던 도진은 급하게 그녀를 찾아가 “12년 동안 못한 거 딱 하루만 할까라며 처음으로 데이트 신청을 했다.

 

둘만의 시간을 보내려는 그 순간에도 세상은 도진과 재이를 그냥 두지 않았다. 윤희재(허준호 분)가 교도관 폭행으로 징벌을 받았다는 기사를 본 박희영(김서형 분)은 면회를 가서 지질한 살인자라고 그를 조롱했다. 심지어 그녀는 도진을 언급하며 희재의 심기를 건들고 비웃었다. 살인자의 민낯을 완전히 드러낸 희재는 나가려는 희영의 목을 졸랐다.

 

말리는 교도관들 덕분에 간신히 목숨을 건진 희영은 희재에게넌 여기 목줄 걸린 개라며이렇게 된 거 바깥 공기 쐬게 해 드리겠다. 고소 진행할 테니 마지막으로 언론이나 화려하게 장식해보자고 협박했다. 박희영의 협박에도 미소 짓던 윤희재는 나가려는 박희영에게잘 가라며 작별인사 같은 한 마디를 남겼다.

 

교도소에 붙잡힌 희재이지만 이미 밖에는 그를 맹목적으로 따르는 의문의 남자와 그의 아들 윤현무(김경남 분)이 있었다. 현무와 마주한 남성은아버지에게 형 말씀 많이 들었다. 아주 나약한 인간이라고. 형은 아들 자격이 전혀 없다고 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러한 상황들을 모른 채 재이와 도진은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재이는 운전하는 도진을 바라보며하루 종일 쳐다보고 안구 정화할 거다. 그 동안 못 본거 한 풀이 할 것이라고 애정을 표했으며, 도진 역시 부끄러워하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12년 동안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일들을 차근차근 해 나갔다. 이들이 제일 처음 간 곳은 높이 솟은 나무들이 가득한 숲이었다. 재이는 도진을 보며너 보고 싶을 때 혼자 여기 가끔 왔었다. 여기는 온통 다 나무니까라며 천진한 웃음을 지었고, 도진은 그런 재이를 보며넌 온통 낙원 같아라고 생각했다. 서로를 향한 마음을 온전히 드러낸 도진과 재이는 손을 잡고 햇빛이 찬란하게 부서지는 나무 사이를 걸어 나갔다.

 

다음 장소는 석양이 지는 바닷가였다. 도진과 재이는 노을 속을 함께 평화롭게 걸으면서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마지막 데이트 장소는 폐장까지 한 시간 가량 남은 놀이동산이었다. 한산한 놀이동산에서 도진과 재이는 여느 연인처럼 놀이기구도 타고, 간식도 사 먹고, 머리띠도 하는 등 마음껏 놀았다.

 

이들의 행복한 데이트는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폐장 안내 노래가 흐를 무렵 도진이 김종현(권혁수 분)에게 걸린 전화를 받는 사이, 재이가 배우인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을 피하기 위해 잠시 몸을 숨긴 것이다. 재이가 시야에서 사라지자 놀란 도진은 재이를 찾기 위해 미친 듯이 뛰어다녔고, 그녀를 품에 안았다. 재이는 그런 도진의 행동에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이들은 말없이 서로를 안아주면서 마음을 나눴다.

 

도진과 재이의 행복했던 하루가 지나가고 헤어질 시간이 다가왔다. 나무가 아닌 도진의 이름을 부른 재이는지금 이름도 예쁘다고 한 번은 말해주고 싶었다고 고백했고, 운전하다가 차를 멈춘 도진은 키스를 나누려는 듯 그녀에게 다가갔다.

 

두 사람이 애틋한 이별을 하는 그 시각 희영의 목숨은 위태로운 상황에 처했다. 누군가에게 습격을 당해 쓰러진 것이다. 범인은 피가 뚝뚝 흐르는 망치로 사진 속 도진의 얼굴을 가격하면서 분명한 적의를 드러냈다. 희영에게 마지막으로 찾아온 사람은 다름 아닌 현무. 현무가 과연 희영을 해쳤을지, 과연 무슨 이유로 그녀를 습격한 것인지 안방극장의 궁금증과 긴장감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로맨스릴러’라는 명성에 걸맞게이리와 안아줘는 달달과 스릴러의 경계를 넘나들며단짠매력을 선사했다. 도진과 재이의 행복한 하루를 아름답게 그려내며 달달함을 주는 동시에 희재를 따르는 추종자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로 하여금 잠시라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도진과 재이의 사랑이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희재의 광기와 악의는 더욱 증폭되고 있다. 교도소에 있는 희재지만 희영의 말처럼묶여있는 개라고 부르기에는, 그 눈빛과 내뿜는 기운에 살의가 가득해 위험한 상황이다. 여기에 계속해서 진행되는 살인사건들과 도진과 재이를 향한 공격은 더욱 거세지고 있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9-20회를 본 시청자들은 세상에 오늘 드디어 도진이랑 재이가 데이트를 했어!”, “오늘도 로맨스릴러 제대로 느꼈어”, “도진이랑 재이 데이트 하는데 내가 다 행복~”, “윤희재 교도소에 있어도 여전히 무서워”, “박희영마저 당하다니.. 범인은 현무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오는 74일 수요일 21-2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이리와 안아줘방송화면 캡처

 

신선옥기자 신선옥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
tvN ‘나인룸’ 김희선-손숙, 눈물 속 만남 포착! 김재화, 의심의 눈초리! 무슨 일?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나인룸’ 김희선-손숙이 눈물 속 만남을 갖는다. 이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배명호 자율공복 24시간 오늘 첫방송! 꿀잼 관전포인트3 집중 해부!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먹방이 넘쳐나는 방송가에 이른바 ‘굶방’이 도전장 ... / 최미령기자
MBC ‘공복자들’ [D-DAY] 노홍철, 집 최초 공개! 침대가 무려 9개! 개성 넘치는 ‘독특 하우스’ 시선강탈!
(스타저널=최미령기자)방송인 노홍철의 집이 ‘공복자들’을 통해 최초로 공 ... / 최미령기자
KBS2 '1박 2일' 김준호, 날벼락 강제 비데! 얼음 마사지+얼음 좌약까지 '촬영장 초토화'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가 강제 비데를 당했다고 전해져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