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쓰단쓰단 이벤트’ 성료! 후기 사진 공개!

신선옥기자 | 기사입력 2018/06/30 [22:11]

MBC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쓰단쓰단 이벤트’ 성료! 후기 사진 공개!

신선옥기자 | 입력 : 2018/06/30 [22:11]
(스타저널=신선옥기자)이리와 안아줘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쓰단쓰단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했다.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며 행복해하는 이리와 안아줘주역들의 모습이 담긴 후기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이리와 안아줘의 주역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이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27MBC 광장에서 열린 쓰단쓰단 이벤트에서 이들은 직접 드라마 팬들에게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30일 공개된 사진에는 이리와~ 쓰단쓰단으로 안아줄게~’라는 현수막과 함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이 각자의 얼굴 스티커가 붙은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때만 해도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은 살짝 긴장한 듯했지만 막상 이벤트가 시작되자 긴장이 풀려 싱글벙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허준호는 커피 드릴까요? 아이스크림 드릴까요?”라고 친절하게 물으며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나눠줬고,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도 팬들의 사인과 셀카 요구에 흔쾌히 응하며 아낌없이 팬 서비스를 쏟아냈다고.

 

덕분에 쓰단쓰단 이벤트는 시작한 지 30분 만에 준비한 300인분이 모두 소진됐고,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은 뿌듯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무리 지었다는 전언이다. 

 

이리와 안아줘측은 드라마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였다. 많은 분들이 와 주신 덕분에 배우들도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면서 더운 날씨에 찾아와 주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마지막까지 이리와 안아줘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내달 4일 수요일 밤 1021-2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이매진아시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