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투3' 김지혜, "전현무 지방 재배치 한 듯" 족집게 감별! 성형전문가 '김실장' 입증!

신선옥기자 | 기사입력 2018/07/05 [15:26]

KBS2 '해투3' 김지혜, "전현무 지방 재배치 한 듯" 족집게 감별! 성형전문가 '김실장' 입증!

신선옥기자 | 입력 : 2018/07/05 [15:26]
(스타저널=신선옥기자)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지혜가 식스센스급 반전이 담긴 본인의 성형 경험담을 털어놔 관심을 모은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지혜는 아이들이 성형한 내 얼굴을 못 알아 봤다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성형 부작용(?)을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수술 후 집에서 마스크를 벗고 아이들과 일주일 동안 생활했는데 외출을 하려고 마스크를 쓰니 아이들이 엄마, 그 동안 어디 갔었어?’라고 묻더라고 털어놔 현장을 충격의 도가니로 빠뜨렸다.

 

그런가 하면 김지혜는 수 차례의 성형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족집게 성형 감별사 김실장으로 재탄생했다고 해 웃음을 폭발시킨다. 김지혜는 전현무의 얼굴을 보자마자 2주 정도 녹화를 쉰 적이 있을 거다. 그때 (지방) 재배치를 한 것 같다며 시술 시기와 명칭까지 정확히 맞춰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든 것. 뿐만 아니라 김지혜는 박명수의 지방 재배치 시술도 제가 추천한 것이라며 박학다식한 성형 지식을 뽐냈고 이에 해투동 MC들은 역시 김실장이라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실장김지혜의 성형 전문가 입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이날 김지혜는 “10년만에 해투에 출연했다며 그동안 쌓이고 쌓인 에피소드는 물론 추억의 하니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해투동 MC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고.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김지혜의 성형 경험담 전말과 족집게 김실장김지혜의 하드캐리한 활약은 오늘 밤 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본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5) 11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