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MBC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허준호 모방범 단숨에 제압! ‘소름주의보’ 깜짝엔딩! 시청률 1위!
기사입력: 2018/07/05 [16: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신선옥기자)‘이리와 안아줘장기용이 진기주를 위협하던 모방범 홍승범을 단숨에 제압하며 안방극장에 깜짝 놀랄만한 반전 엔딩을 선사,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허준호의 추종자이자 그의 수족으로 김서형을 살해한 진범인 홍승범과 드디어 마주친 장기용은 싸늘함으로 소름주의보를 내렸고 다음 방송에서 어떤 반전을 안길지 궁금증을 무한대로 높여놨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여기에 장기용과 진기주가 12년 만에 처음으로 입을 맞추는가 하면, 서로를 향한 사랑을 고백하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면서 가슴 절절함과 달달함으로 시청자들을 냉탕온탕에 빠트리고 있다. 다정함과 냉정한 면모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장기용과 그에게 있어 따뜻한 낙원과도 같은 진기주의 미래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에서는 박희영(김서형 분)을 죽인 살인범이자 사랑하는 한재이(진기주 분, 어린 시절 이름 길낙원)의 안전을 끊임없이 위협하는 모방범 염지홍(홍승범 분)을 찾기 위해 사력을 다하는 채도진(장기용 분, 어린 시절 이름 윤나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이리와 안아줘’ 22회는 전국 기준 5.2%, 수도권 기준 5.6%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 자리를 꿰찼다.

 

살인자의 아들과 피해자의 딸이라는 상황 때문에 서로에 대한 감정을 마음속에 감추고 살아왔던 도진과 재이는 12년 만에 처음으로 데이트를 즐기게 됐다. 단 하루 동안만 허락된 데이트에서 도진과 재이는 자신들을 둘러싼 모든 것들을 잊고 서로만을 바라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12시가 되기 전 재이의 입술로 다가간 도진이었지만 결국 입을 맞추지 못한 채 돌아섰다. 도진은 재이와 헤어진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차를 돌려 그녀의 집으로 향했다. 과거의 어느 날 자신에게 해 주었던 낙원의 위로를 떠올린 도진은 재이를 찾아가도저히 못 견디겠어. 좋아해라며 눈물로 고백했다. 재이는나도 네가 좋아라고 화답하며 입을 맞췄다. 그렇게 두 사람은 애틋하면서도 달달한 마음을 나눴다.

 

희영을 죽인 범인의 정체 또한 밝혀졌다. 희영을 죽인 범인은 윤현무(김경남 분)가 아닌 지홍이었다. 지홍은 감옥에 있는 희재의 뜻에 따라 망치를 휘두르며 희영을 살해했다. 지홍이 희영을 살해하던 현장에는 현무도 있었다.

 

지홍이 오기 전 희영의 집을 찾은 현무는 갑작스러운 초인종에 급히 몸을 숨겼다. 그렇게 그는 지홍의 범행을 목격하게 됐다. 이후 현무는 급히 채옥희(서정연 분)를 찾아가 무조건 조심하라고 당부했다. 늘 아픈 손가락과 같았던 큰아들 현무의 진심 어린 걱정에 옥희는 벅차는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러한 현무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희재의 악행은 멈출 줄 몰랐다. 길무원(윤종훈 분)은 박희영 폭행 사건으로 희재를 조사하게 됐다. 무원을 단번에 알아본 희재는 첫 번째 부모가 살해당했는데, 두 번째 부모까지 죽여 미안하다면서 말하면서, “아마 세 번째로 보내야 될 건 그 예쁜 동생이 되려나?”라고 도발했다. 희재의 도발에 넘어간 무원은 결국 분노를 폭발시켰다.

 

희재의 자신감은 오래가지 못했다. 호송차 안에서 우연히 장성한 도진을 보게 된 그는 잘 자란 아들의 모습에 감격하다가, 고이석(정인기 분)을 따뜻한 눈망울로 바라보는 도진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것이다. 처음 보는 아들의 밝은 미소에 희재는 마치 벼락이라도 맞은 듯 굳은 얼굴을 풀지 못했다.

 

희영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 도진은 곧바로 현장으로 달려갔고, 희재의 범행을 모방한 것임을 알게 됐다. 도진은 지홍의 흔적을 발견하게 됐고, 그의 거처까지 접근하게 됐다. 지홍은 그런 도진을 급습했지만, 도진은 간발의 차이로 피할 뿐 아니라 역으로 제압하기까지 했다. 지홍을 바라보던 도진은반갑다 염지홍이라고 말한 뒤 이제껏 보지 못한 싸늘함으로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달달한 로맨스와 소름 돋는 스릴러로단짠의 경계를 넘나들고 있는이리와 안아줘는 탄탄한 대본을 바탕으로 연기 구멍을 찾아볼 수 없는 배우들의 열연과 단 한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쫄깃한 연출의 재미까지 더해지면서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앞서 진기주와 함께 아름답지만 슬프고 달달한 데이트를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었던 장기용은 이날 엔딩에서 전과는 180도 다른 서늘한 눈빛과 미소를 보여주며 순식간에 이리와 안아줘의 분위기를 뒤엎었다.

 

희재의 아들이기에 어쩌면 닮은 모습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도진과, 그런 그에게 끊임없는 위로와 힐링을 주는 존재인 재이. 과연 도진은 아버지와 전혀 다른 길을 걷게 될 것인지, 오늘 방송에서는 또 어떤 반전을 안길 것인지, 그리고 재이는 그런 도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22회를 본 시청자들은 장기용 눈빛 연기 섬세하다 섬세해~ 절절했다가 섬뜩했다가~”, “도진이 재이 현무 다 행복해져라ㅠ”, “마지막에 진짜 깜짝 놀랐네요! 내일 너무 기대돼요!”, “엔딩은 도진이가 악을 연기한 듯!”, “도진 재이 드디어 뽀뽀라니!! 아이쿠 심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이리와 안아줘방송화면 캡처

신선옥기자 신선옥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입덕유발 5人5色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어서 와, 이런 꿀조합은 처음이지?”‘탑매니지먼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